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쉽게 쉽게 꿈꾸는 성공 원칙! ‘금화왕돈까스’ 매출을 올리는 가장 간단한 조리


브랜드 현황

<금화왕돈까스>

*창업혜택 - 5無 혜택(가맹비 無, 교육비 無, 광고분담금 無, 재가맹비 無, 감리비 無)

*매출 - 55평 매장 일 매출 630만 원 이상 *창업비용 - 55평 매장 7천만 원대 창업

‘금화왕돈까스’ 쉽게 편리한 조리 방식 그 자체로 성공을 만드는 핵심 매출 상승 전략

각종 매스미디어 혹은 1인 크리에이티브 채널 등을 통해 ‘맛’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면서, 레시피를 소개하는 경우가 많다. 그 중에서 복잡한 절차보다는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있는 가장 편리한 방법이 큰 인기를 끈다.

외식 창업 시장에서도 이런 흐름은 다르지 않다. 쉽게 쉽게 꿈꾸는 성공 원칙을 보여주고 있는 돈까스전문점 ‘금화왕돈까스’는 매출을 올리는 가장 간단한 조리법을 시행 중이다.

돈까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기는 대표적인 외식 아이템이기도 하다. 그런 만큼 선호도가 높고 관련 업종을 창업 시 많은 고객 확보가 가능하다.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는 이렇게 많은 고객들을 어떻게 한꺼번에 ‘품느냐’하는 것이다.

바로 이 점에서 쉬운 조리 방식의 역량이 발휘된다. 튀김에 튀기고 소스를 뿌리면 끝 나는 누구나 할 수 있는 ‘금화왕돈까스’ 레시피 조리 방식은 테이블 회전율을 높여준다.

또 이렇게 간편한 조리 방법과 단일화된 메뉴 구성은 매장이 크고 주문이 많아도 매출이 높아져 많은 인원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당연히 많은 인원을 필요로 하지 않게 되고 인건비 절감 효과까지 나타난다.

무엇보다 이렇게 획일화된 간편한 조리 방식은 누가 조리를 해도 같은 맛을 유지할 수 있기에 오랜 기간 꾸준히 매장을 찾는 단골 확보에 용이하다.

외식업의 성패를 단골 고객이 좌우한다는 점에서 이런 브랜드의 특성은 장기간 꾸준한 매출과 수익 창출에 기반이 되는 중요한 포인트다.

어렵고 복잡한 방식보다 쉽고 간편하게 쉽게 쉽게 가는 성공 전략을 보여주는 ‘금화왕돈까스’의 그 자체로 성공을 부르는 간편 조리 체계는 불황의 시대, 많은 외식 창업 관련 종사자들에게 시사하는 바가 크다.

‘금화왕돈까스’의 관계자는 “누구나 성공적인 창업을 꿈꾸지만 그 과정이 결코 순탄하지 만은 않다”라고 설명했다.

덧붙여 “이 어려운 길에서 가장 쉬운 조리 방식의 채택을 통해 매출도 올리고 고객도 확보하고 있는 ‘금화왕돈까스’의 쉽게 가는 성공 전략 이야 말로 요즘 시대가 원하는 올바른 성공의 방향”이라고 전했다.

홈페이지: www.kumhwaking.co.kr

창업문의: 1544-7161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