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시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진정한 소자본 창업이란 매출 상승 통한 안정된 운영! ‘조선양평해장국’이 실현


브랜드 현황

<조선양평해장국>

*매출 - 27평 테이블13개 기준 일 최고매출 2백만 원대

*창업비용 - 8백만 원대(파격 혜택 제공)

불황 속에도 가맹 문의 끊이지 않는 외식 창업의 강자 ‘조선양평해장국’ 주목

경기가 어렵고 코로나19 사태 등 여러 가지 변수의 발생을 통해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최고의 효과를 낼 수 있는 창업 아이템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시기가 시기이다 보니 이런 프랜차이즈 브랜드나 아이템을 찾는 일은 결코 쉽지 않다.

또 요즘은 창업 비용이 무조건 싸다고 해서 바람직한 소자본 창업 아이템이라고 부르기 모호하다. 합리적인 창업 비용의 적용과 동시에 어느 정도 매출 실적을 통한 안정된 운영 기반을 갖추고 있어야 하는 것이다.

20년 전통 맛있는 힐링푸드 ‘조선양평해장국’은 합리적인 창업 비용 제시와 브랜드 경쟁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매출 상승 포인트로 ‘진정한 의미의 소자본 창업’에 가장 부합하는 브랜드다.

이를 통해 최근 극심한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가맹문의가 폭주하고 있으며, 실제로 잠실 방이역점과 용인역북점 등이 신규 오픈을 진행할 만큼 눈에 띄는 경쟁력을 나타내는 상황이다.

특히 800만 원대 창업이 가능한 파격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창업비용으로 고심하고 있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점포 상황에 맞게 최소한의 비용으로 오픈이 가능하도록 합리적인 창업 비용을 제시한다는 점도 눈에 띈다.

합리적 창업 비용과 더불어 초보자도 간단한 교육만 거치면, 전문적인 맛을 낼 수 있는 ‘맛의 표준화’와 간단한 조리 방법을 통해 효율적 매장 운영이 가능한 조리 간소화 운영효율 극대화 시스템 도입은 브랜드가 가진 경쟁력의 첫번째다.

또 국밥전문점으로서 요즘 ‘대세’로 평가 받는 배달은 물론, 홀과 포장, 주류 매출 등 다각화된 매출 시스템으로 수익 창출이 용이하며, 안정적인 물류 인프라 구축을 통한 신속한 배송이 가능해 식자재를 안정적인 단가로 매장에 공급, 수익구조 극대화도 실현하고 있다.

맛의 경쟁력을 기반으로 여러 가지 다양한 매출 상승 시스템을 겸비한 ‘조선양평해장국’이 파격적인 창업 비용 할인 혜택까지 적용해 진정한 소자본 창업의 강자로 불리는 이유다.

‘조선양평해장국’의 관계자는 “과도한 창업 비용을 들여도 성공을 장담하기 힘든 요즘, 800만 원대 창업 혜택 제공과 브랜드 자체 경쟁력으로 성공 확률을 높이는 ‘조선양평해장국’이 주목 받고 있다”면서, “불황을 이기는 매출 상승 외식 창업 아이템 ‘조선양평해장국’으로 창업 문의를 진행해야 할 이유”라고 강조했다.

한편 ‘조선양평해장국’은 업종변경 창업 아이템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실제 경기도의 한 가맹점은 낙지집을 운영하다가 장기적으로 꾸준히 운영할 수 있는 아이템을 찾다가 브랜드를 선택하게 됐고, 오픈 후 최고 일매출 3백8십만 원대를 기록 성공 사례를 열어가는 중이다.

홈페이지: www.chosunyp.com

창업문의: 02-3142-929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