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시타임즈(FC TIMES) 오형진 기자

먹거리 신뢰도 요구되는 요즘 친환경 치킨의 가치 ‘치킨더홈’ 매출 상승 이유


배달되는 홈메이드치킨의 품격 ‘치킨더홈’의 맛과 퀄리티에 소비자 주문율은 높아진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바이러스 그 자체에 대해 민감해지고 있는 것뿐만 아니라 직접적으로 섭취되는 음식에 대한 신선도나 퀄리티를 중요시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같은 요리를 먹어도 조금 더 깨끗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고 있는 상황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기는 ‘국민 메뉴’ 치킨 역시 사정은 다르지 않다. 어떤 육계를 사용하고 조리과정은 어떻게 이어지는지에 따라 소비자들의 선택 기준이 달라지고 있다.

배달되는 홈메이드치킨의 품격으로 불리는 ‘치킨더홈’은 요즘 같은 때 가장 선호도가 높은 치킨전문점 브랜드로 통한다.

‘치킨더홈’의 모든 메뉴는 하림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 ‘자연실록’ 육계를 사용 중이다. 여기서 ‘자연실록’ 제품에 대해 살펴볼 필요가 있다.

해당 제품은 생산에서 유통 품질까지 까다롭게 관리한 하림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깨끗함은 물론 부드럽고 탄력 있는 속살의 풍미를 느끼게 해준다. 또 최신 설비를 갖춘 지리산 및 덕유산 인근 청정 지역(친환경 인증 사육 농가) 사육을 통해 육성 단계부터 차별화된 신뢰도를 나타낸다.

특히 사육농가 정보 제공 및 사육과정 확인이 가능한 ‘이력 관리 제품’으로 분류되는데, 자연실록 제품의 사육농가 정보 스티커를 부착해 농가 정보 및 사육과정 등 전체 이력 확인이 가능한 대목이다.

육계의 청정지역 사육 외에도 자연실록 만의 생산공정단계는 믿을 수 있다. 첨단도계 시스템 및 해썹(HACCP) 제품 생산, QA전문 요원의 실시간 품질관리, 콜드체인시스템 운영 등의 연계는 체계적이면서 신뢰도 높은 절차를 제대로 보여준다.

이렇게 최적화된 환경에서 육성 및 생산공정까지 이뤄지는, 자연실록 제품을 통해 카놀라유 및 현미유 등 건강한 전용유 사용 등의 조리 방식을 통해 맛은 물론 위생과 건강함까지 갖췄다.

자연스럽게 먹거리 신뢰도가 더욱 강조되는 요즘, 같은 치킨이라도 ‘치킨더홈’을 통한 주문이 늘어날 수밖에 없는 이유로 실제 불황과 코로나19 이슈 속에서도 각 가맹점의 매출 실적은 꾸준하게 나타나고 있다.

‘치킨더홈’의 관계자는 “맛은 기본이고 건강함까지 제공하는 ‘치킨더홈’의 레시피 구성 철학은 육계에서부터 고객들의 식탁에 오르는 메뉴가 되기까지 최고의 시스템과 체계를 통해 구현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맛과 건강을 두루 갖춘 최고의 치킨 메뉴 구성을 통해 많은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게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치킨더홈’은 각 매장 평수 및 입지조건에 맞는 맞춤형 창업 방향을 제시하면서 불황의 시대 합리적인 창업 비용을 제시하고 있다. 맛의 퀄리티에 더해진 브랜드 경쟁력 덕분에 창업 비용 부담은 줄이면서 성공 가능성은 높이기 용이해 창업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창업문의: 080-420-9978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