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전문점 ‘신이내린족발과보쌈’ 차원이 다른 맛의 경쟁력이 성공 운영 돕는다
족발이나 보쌈은 대표적인 외식 메뉴인 만큼 맛이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하는 이들이 많다. 족발전문점을 자부하는 브랜드들의 홍수와 개인 매장까지 우후죽순처럼 늘어나면서 생긴 오해 아닌 오해다.
차원이 다른 맛은 물론 보이지 않는 정성까지 담아 최고의 퀄리티를 제공하는 진짜 족발전문점 ‘신이내린족발과보쌈’을 접하게 된다면 이런 잘못된 편견은 사라질 수밖에 없다.
‘신이내린족발과보쌈’은 국내산 최고급 생족만을 사용하면서 재료 선정에서부터 차별화된 강점을 나타낸다. 특히 독자 개발한 조리법과 특제 소스를 활용한 독자적인 조리 방식은 족발을 즐기지 않던 이들까지 매료 시키고 있다.
여기에 브랜드 특유의 정성을 다한 조리와 단 한 명의 고객을 위해서도 최선의 요리로 대접하겠다는 운영 방침은 고스란히 가맹점의 운영 방향으로도 연결되면서 ‘진정성’ 면에서도 인정받는 중이다.
이를 통해 ‘신이내린족발과보쌈’의 메뉴들은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운 식감에 매혹적인 맛과 향으로 인해 문전성시를 이룰 만큼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당연히 매출 및 수익률 상승은 물론, 꾸준하게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기반이 되면서, 브랜드를 향한 창업자들의 관심도 높아지는 추세다.
하지만 이런 가운데 ‘신이내린족발과보쌈’은 절대적인 원리 원칙’을 통해 무조건 신규 가맹점 확보에만 혈안이 되지 않고 실패하는 가맹점을 만들지 않는 것을 목표로 삼는다. 일부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어려운 외부 요인과 경제사정으로 인해 마구잡이식 ‘몸집 불리기’에 치중하는 것과 다른 행보다.
진정한 맛과 퀄리티로 고객은 물론 가맹점주의 입장까지 생각한 요즘 보기 드문 ‘신이내린족발과보쌈’의 운영 정책은 그야말로 ‘신’(神)이 내렸다는 표현이 아깝지 않은 최고의 본보기가 된다.
‘신이내린족발과보쌈’의 관계자는 “맛도 맛이지만 브랜드 특유의 정성을 다한 조리 방법은 시시각각 변하는 고객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만큼 진정성 면에서 큰 인정을 받고 있다”라면서, “여기에 창업자의 입장마저 고려한 창업 방향 제시는 ‘신이내린족발과보쌈’이라는 브랜드 이름에 걸맞은 모습으로 찬사를 받는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이내린족발과보쌈’은 최근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선도호가 높은 ‘배달 창업’ 아이템으로도 각광받는다. 배달 아이템 중 가장 높은 객단가를 유지하는 아이템이라는 점은 창업자 입장에서도 상당한 매력으로 다가올 수밖에 없다.
홈페이지: www.sinjok.co.kr
창업문의: 1811-8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