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족발 창업 시장 독보적 행보 ‘신이내린족발과보쌈’ 창업 비용 적고 매출 높아


브랜드 현황

<신이내린족발과보쌈>

*매출 - 본점 기준 월 매출 1억3천만 원대

*창업 비용 - 30평 매장 기준 업계최저 9천3백만 원대

‘신이내린족발과보쌈’ 업계 선도해 나가는 브랜드의 저력 ‘저비용 고효율’로 증명

족발이나 보쌈은 오래전부터 외식 창업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받아온 메뉴다. 그래서 관련 창업 시장에서도 이렇듯 호불호 없고 성공 가능성이 높은 족발과 보쌈 브랜드로 성공을 꿈꾸는 이들이 많다.

특히 족발 창업 시장을 통틀어 남다른 맛과 퀄리티를 통해 독보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신이내린족발과보쌈’이 주목받는다.

해당 브랜드는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3원칙을 운영 방침을 삼았다. 국내산 생족 만을 사용하는 정직함, 신선한 재료의 사용, 고객을 향한 한결 같은 친절이 여기에 속한다. 그 중에서도 국내산 생족과 신선한 재료를 통해 구현 되는 운영 방향은 맛의 만족도를 높이는 요소다.

자연스럽게 고객 확보가 수월해지고 매출과 수익으로 직결된다. 특별한 맛의 강점이 곧 매출 상승 요인으로 손꼽히는 ‘신이내린족발과보쌈’은 성공 확률을 높이기 쉬운 반면 창업비용 부담도 덜하다.

맞춤형 창업을 통해 매장 규모에 따라 창업 비용을 다르게 책정한 부분도 눈길을 끈다. 실제 본인이 현재 처한 상황이나 경제적 여건에 의해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인해 창업인들의 선호도가 높다.

문의상담부터 상권조사 및 점포개발, 가맹계약, 인테리어시공, 교육, 오픈 준비, 오픈 후 매장 관리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인 창업 절차 역시 예비 창업자와 업종변경 창업을 희망하는 자영업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대목이다.

그야말로 요즘 같이 어려운 시기 특화된 족발 맛의 퀄리티로 성공 확률은 높이면서, 합리적인 맞춤형 창업 비용 구성을 통해 부담은 줄인 ‘저비용 고효율’ 족발 프랜차이즈 창업의 진면목을 나타낸다.

‘신이내린족발과보쌈’의 관계자는 “맛이면 맛, 창업 아이템으로써의 매력이면 매력, 합리적인 창업 비용까지 족발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독보적 행보를 나타내고 있는 ‘신이내린족발과보쌈’과 불황을 이겨내는 성공 창업의 미래를 설계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자신했다.

한편 ‘신이내린족발과보쌈’은 기존 족발 브랜드의 정형화된 인테리어나 분위기의 틀에서 벗어나 모던하고 세련된, 감각적인 멋을 통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렇게 분위기에 반해 매장을 찾은 이들이 맛에 두 번 반하면서 꾸준한 단골 고객으로 이어지는 모양새다.

홈페이지: www.sinjok.co.kr

창업문의: 1811-8518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