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 장재성 기자

든든한 본사의 존재 ‘신이내린족발과보쌈’ 체계적 홍보 및 마케팅 지원으로 체험


지속적인 본사 마케팅 지원 통해 가맹점 인지도 상승 및 홍보효과 매출도 덩달아 UP

어려운 시기에 개인이 직접 자영업 시장에 뛰어든 경우 여러 가지 문제점이 많아 서글픈 현실에 직면하게 된다. 초보 창업자나 업종변경 창업을 통해 전혀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는 이들이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고집하는 이유다.

그렇다고 본사의 존재가 마냥 든든한 것은 아니다. 워낙 업계 상황이 좋지 않으니 본사의 이익만 우선시 하거나 단순히 가맹점 숫자로 수익을 생각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존재하는 이유다.

늘 최고의 맛과 퀄리티에 창업자와 함께 상생을 꿈꾸는 족발전문점 ‘신이내린족발과보쌈’은 이런 프랜차이즈들과 차별화를 보여주는 브랜드다.

특히 어려운 시기에도 체계적이며 지속적인 홍보와 마케팅 지원을 통해 브랜드는 물론, 가맹점의 매출 상승과 홍보효과를 뒷받침하는 결과를 만들고 있다.

‘신이내린족발과볼쌈’의 홍보 및 마케팅 지원 단계는 총 5가지로 구분된다. 먼저 브랜드 직영점 및 가맹점 점포를 대상으로 ‘검색 상위노출’을 지원 중이다. 유명 포털사이트의 블로그 첫 페이지 상위 포스팅이 이뤄짐으로써 실질적인 홍보효과를 유도한다.

또 높은 퀄리티의 매체사들을 활용한 점포별 매장 기사 홍보를 실시하고 있다. 수준 높은 원고와 포스팅 생성이 이뤄진다. 마찬가지로 고객이탈 최소화를 목적으로 하는 블로그 및 영상 배포 작업으로 적극적인 신규 고객 유치를 주도한다.

이밖에 파워링크와 블로그 배포로 매출 시너지 효과를 최대화 시키고 각 매장마다 특성에 맞는 고객 유치 및 이벤트 참여 활성화를 지원하고 있다.

이처럼 브랜드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요즘 트렌드에 맞춘 맞춤형 홍보 및 마케팅 지원 전략은 가맹점의 경쟁력으로 이어지면서 고객 확보와 동시에 매출 및 수익률 상승으로 이어지는 것이다.

‘신이내린족발과보쌈’의 관계자는 “아무리 최고의 맛과 분위기를 갖춘 브랜드라고 해도 여기에 맞는 홍보와 마케팅이 이뤄지지 않는다면 결국 ‘빛 좋은 개살구’에 지나지 않을 뿐”이라고 조언했다.

덧붙여, “저희 ‘신이내린족발과보쌈’은 최고의 맛과 남다른 분위기는 물론, 여기에 걸맞는 최고의 홍보 및 마케팅 지원을 통해 브랜드와 가맹점의 성공적인 매출 실적에 일조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홈페이지: www.sinjok.co.kr

창업문의: 1811-8518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