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 이재일 기자

레드문의 ‘세 가지’ 운영 플랜, 글로벌 시대 경쟁력 있는 성공의 근간이 되다


브랜드 현황

<레드문>

*매출 - 센트럴파크점 18평 기준 월 매출 5천만 원대

*창업 비용 - 1억 원대 이하로 가맹점 개설 가능

㈜디딤의 성공 가치 및 DNA 이식 받은 레드문! 성공을 향한 가장 중요한 포인트

국내외적으로 코로나19 여파에 따른 타격이 만만치 않은 가운데, 국내 주요 외식 및 주점 프랜차이즈들도 저마다의 생존 방법과 글로벌 전략 수정을 통해 위기 대응 매뉴얼을 갖춰 나가고 있다.

하지만 대응 매뉴얼이라고 해서 마땅히 현재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대안이 없는 만큼, 이런 시기에 성공 방향을 설정하는 것 자체가 무리라는 의견도 따른다.

어려운 시기에 더욱 빛을 발하는 프랜차이즈, 이를 통해 산하 브랜드와 가맹점들의 운영 방향에도 긍정적인 결과를 제시할 수 있는 곳이야 말로 요즘 같은 시기에 선호되는 본사의 존재로 평가 받는 이유다.

㈜디딤은 마포갈매기 및 연안식당 등 국내 유명 프랜차이즈의 성공을 이끈 대표적인 외식 프랜차이즈로 ‘여기 미술과’, ‘레드문’ 브랜드의 주체이기도 하다. 대한민국 최고의 외식기업을 넘어 한식의 세계화를 추진하고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 국내외를 막론한 최고의 외식&주점 프랜차이즈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있다.

특히 이들이 추구하는 ‘세 가지’ 운영 플랜은 글로벌 시대와 코로나19 여파 속에서도 굳건한 성공의 근간이 되면서 창업자들의 신뢰를 높이는 동시에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이끌어내는 핵심 포인트가 된다.

먼저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기업의 추구로, 항상 고객을 생각하고 고객만족을 실현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을 지향하며, 두번째로 한국을 넘어 세계무대에서 한식을 성공적으로 알리는 글로벌 외식 기업을 표방한다.

마지막으로 조직내외부로 원활한 소통을 통해 직원과 파트너 모두 함께 성장하는 ‘성공 동반자’라는 인식을 통해 ‘소통하는 기업’을 추구, 수직 관계의 딱딱한 조직문화가 아닌 수평체계 구축으로 유연한 근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이런 성공 DNA를 고스란히 이식 받은 곳이 ‘레드문’으로써 남다른 브랜드 전략과 리딩 능력, 수제맥주와 와인을 시그니처로 삼아 함께 어우러지는 안주 구성의 특이점과 조화로움 등이 더해져, 고객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동시에 매출 및 수익률 상승 폭도 높아지는 것이다.

옛말에 “고기도 먹어본 사람이 먹는다”라는 말이 있듯 성공에 대한 노하우와 남다른 감각은 아무나 따라할 수 없는 브랜드만의 고유 능력이다. ‘레드문’의 가치는 ㈜디딤이라는 큰 그릇 안에서 한창 주가를 올리는 수제맥주&와인전문점의 경쟁력이 더해져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브랜드라는 점에서 비롯된다.

‘레드문’의 관계자는 “㈜디딤이 걸어온 길은 외식 및 주점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성공의 역사로 통하는 만큼, 산하 브랜드 ‘레드문’ 역시 독자적인 경쟁력과 더불어 본사의 힘을 받아 국내외적인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을 준비 중”이라고 설명했다.

홈페이지: www.레드문.com

창업문의: 1544-6092

태그: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