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 안은서 기자

‘삼색호떡’ 보증금 없는 무점포 창업에 590만 원 소자본&여성 창업까지 최적화


보증금 없이 무점포로 창업이 가능한 프리미엄 ‘삼색호떡’ 소자본 및 여성 창업에도 ‘찰떡’

떡볶이나 꽈배기, 튀김 등은 대표적인 길거리 음식으로 분류되는데, 코로나 사태로 인해 길거리 음식의 위생 문제가 도마 위에 오르면서 대체 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다.

PC방을 포함해 만화방, 카페 등 실내에서 다양한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삼색호떡’의 인기가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이유다. 특히 맛과 퀄리티에 반해 지속적으로 찾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잠재 고객 확보에도 용이하다.

이처럼 제품 그 자체의 폭발적인 인기를 등에 업은 ‘삼색호떡’은 경력이 단절된 여성이나 자본금이 부족한 자영업자, 본인의 노력만으로 큰 수익을 얻길 바라는 창업자 등이 선택하기 좋은 창업 아이템으로 통한다.

바로 보증금 없는 무점포 창업 시스템에 코로나 사태에 따른 일시적인 590만원 대 창업(이전 790만 원)이 이뤄지는 이유다. 게다가 일반 매장처럼 손이 많이 가지 않는다는 점에서 더 큰 메리트가 예상된다.

또 핵심은 계약과 동시에 판매점 20곳 무조건 확보가 이뤄진다는 점이다. 일반적으로 하나의 매장을 운영하면서 하루 종일 고객 확보를 위한 노력을 해도 요즘 같은 때 매출 실적이 저조한 점을 감안하면 매출 다각화를 높일 수 있다는 점이 이채롭다.

워낙 실내 매장에서 인기가 높아 본인이 조금만 노력하면 판매점은 더욱 늘려 나갈 수 있고 그에 따른 수익률 역시 더욱 높아진다는 점도 플러스 요인이 된다.

실제 브랜드가 가진 제품의 강점과 창업 경쟁력으로 인해 불황의 시기에도 창업 관련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프리미엄 ‘삼색호떡’의 관계자는 “길거리음식을 대체할 수 있는 프리미엄 ‘삼색호떡’ 그 자체의 매력과 불황의 시기 획기적인 창업 시스템은 오직 브랜드를 통해서만 경험할 수 있다”면서, “창업 비용에 대한 부담과 불확실한 성공으로 인해 창업에 대한 계획을 가지고 있지만 실행에 옮기지 못하는 신규 창업자는 물론, 제2의 도약을 준비 중인 업종변경 창업자 분들은 새로운 성공 방향을 모색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홈페이지: www.삼색호떡.com

창업문의: 1599-5049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