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에프씨타임즈(FC TIME) 장재성 기자

‘멕시카나치킨’의 저력! 신메뉴 ‘까르보불닭치킨’ 출시와 함께 상승


신메뉴 개발로 고객 확보해 나가는 ‘멕시카나치킨’ “이번엔 ‘까르보불닭치킨’이디”

1세대 치킨 프랜차이즈로 불리는 멕시카나치킨(대표이사 최광은)은 늘 꾸준히 신메뉴 출시를 통해 고객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지난20일에는 삼양식품과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메뉴인 ‘까르보불닭치킨’을 출시하면서 이런 행보를 과속화시키는 중이다.

앞서 출시된 불닭치킨의 2탄격인 ‘까르보불닭치킨’은 출시직후부터 그 맛에 대한 궁금증과 긍정적인 입소문 등을 타고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실제 각 가맹점에서는 해당 메뉴 주문 상승이 이뤄지며 매출 실적에 큰 도움을 받았다는 것이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불닭치킨의 경우 멕시카나의 전체 매출 20%를 차지할 만큼 큰 인기를 끌었는데, 삼양식품과의 콜라보레이션 2탄인 까르보불닭치킨은 출시 과정에 더 공을 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 멕시카나는 까르보불닭치킨에 이어 ‘치즈돈까스’도 함께 출시했다. 치즈돈까스는 수제로 만들어 바삭하고 얇은 돈까스 속에 고소하면서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가 한 가득 들어간 제품으로 인정 받는다.

매운 까르보불닭치킨과 최고의 ‘케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는 이유다. 이처럼 멕시카나는 수작미니핫도그, 더블치즈볼 같은 다양한 사이드 메뉴 출시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연구, 개발하면서 고객 수요와 아이디어를 반영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치즈돈까스 사이드 메뉴 역시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와 취향을 충족시키면서 까르보불닭치킨과 더불어 출시직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는 상황이다.

삼양식품과 두번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된 제품인 까르보불닭치킨의 소비자가격은 뼈 기준 1만8천원, 순살은 1만9천원이다. 또 해당 메뉴 주문 시 삼양식품의 불닭마요소스가 함께 제공된다는 점도 참고할 수 있으며, 같은 날 출시된 사이드 신메뉴 ‘치즈돈까스’는 5천원(3개입)에 판매 중이다.

아울러 지난 20일부터 멕시카나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까르보불닭치킨 주문 시 삼양식품의 신제품 ‘도전! 불닭비빔면’ 또는 ‘수작미니핫도그’ 1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멕시카나 홈페이지’ 등으로 확인할 수 있다.

멕시카나치킨은 신메뉴 개발 등 꾸준한 발전 동력을 바탕으로 최근 진행된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평판 순위에서 4위에 오르며 전반적인 치킨 창업 브랜드 침체 속에도 꾸준함을 증명해 냈다.

홈페이지: www.mexicana.co.kr

창업문의: 080-420-9995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