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 이대수 기자

프리미엄 삼색호떡 여름에 어울리는 냉커피, 아이스크림과 함께 즐긴다


삼색호떡 여름철 시원한 실내에서 아이스커피, 아이스크림, 팥빙수 등과 ‘찰떡궁합’

날씨가 부쩍 더워지고 초여름이 성큼 다가오면서 먹거리 변화도 감지되고 있다. 냉방이 되지 않는 꽈배기나 떡볶이, 튀김 등의 길거리 음식 대신 냉방이 잘 되는 실내에서 시원한 음료와 함께 즐기는 간식이 부쩍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로 분석된다.

무점포 및 여성, 한시적 590만 원 창업 아이템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삼색호떡’의 경우, 제품 자체의 달콤하고 쫀득한 식감의 맛과 더불어 아이스커피, 아이스크림 등 대표적인 여름 음료 및 간식과 ‘찰떡궁합’을 이루며 화제다.

특히 커피전문점 같이 시원한 냉방이 겸비된 곳에 입점이 가능하면서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반응은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는 상황으로 전해진다.

기본적으로 이미 길거리 음식을 충분히 대체할 수 있는 인기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은 바 있지만 여름철 시원한 음료 및 간식과의 조화는 프리미엄 ‘삼색호떡’의 가치를 더욱 높이는 이유가 된 것이다.

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도 실내 입점 매장에서 기록적인 판매량을 나타냈던 터라 창업자의 입장에서는 수익률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아진다. 냉커피, 아이스크림 외에도 팥빙수 들과 곁들였을 때 시너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는 점은 제품의 가치를 무한대로 나타내는 중이다.

또 앞서 언급했듯 ‘삼색호떡’은 바이러스 이슈 여파로 한시적인 590만 원 대 창업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보증금 없는 무점포, 여성 창업 아이템으로 잘 알려져 있다.

여름철에 어울리는 간식인 만큼 시즌에 맞춰 판매량 상승과 더불어 계약 직후부터 판매점 20곳을 무조건 확보가 가능해 부담스럽지 않은 비용으로 효율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일반 업종의 최근 여러 가지 어려운 사정을 감안했을 때, 매장 임대료를 내는 것도 빠듯하다는 점에 비춰봤을 때, 본인의 노력에 따라 얼마든지 높은 수익을 창출 할 수 있고 부담도 없는 ‘삼색호떡’이 정답으로 통한다.

한편 ‘삼색호떡’의 관계자는 “여름철 대표적인 음료이자 간식인 아이스커피, 아이스크림, 팥빙수 등 그 어떤 메뉴와도 최고의 궁합을 이루는 ‘삼색호떡’의 인기가 지속적으로 높아지는 추세다”라며, “어려운 시기 창업 아이템으로써의 강점도 갖추고 있는 만큼 올 여름 ‘저비용 고효율’의 대표적인 창업 방법은 ‘삼색호떡’으로 통한다”라고 말했다.

창업문의: 1599-5049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