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 김민경 기자

효율적 홍보 및 마케팅 지원 ‘레드문’을 아는 이들이 매출 실적 상승을 돕다!


브랜드 현황

<레드문>

*매출 - 센트럴파크점 18평 기준 월 매출 5천만 원대

*창업 비용 - 1억 원대 이하로 가맹점 개설 가능

크래프트비어&와인전문점의 가치 ‘레드문’ 아는 만큼 보이는 블루오션의 정석

현대 사회에서 PR(Public Relation)은 선택이 아닌 필수 요소로써,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경쟁력 상승은 물론 제품의 홍보 등을 주 목적으로 전개하는 커뮤니케이션 활동의 모든 작용을 설명하고 있다.

또 다양한 매스미디어가 발달하고 개인 크리에이티브 채널까지 활성화된 상황에서 이런 PR의 경로 역시 다양하게 나타나는 중인데, 플랫폼의 활용 여부를 떠나 얼마나 효과적인 홍보 및 마케팅 지원이 이뤄지느냐가 관건이다.

크래프트비어&와인전문점 ‘레드문’의 주점 창업 시장에서 떠오르는 주점 창업 아이템으로 불리며, 이런 강점을 적절히 잘 활용한 효율적 홍보 및 마케팅 지원이 이뤄지면서 주목받고 있다.

‘레드문’의 경우 텍스트와 영상의 적절한 조화를 통해 가장 최적화된 결과물을 얻기 위한 노하우를 터득했는데, 모바일 뉴스 기사를 접하는 이들이 많은 요즘 트렌드와 영상에 집중하는 니즈를 적절히 파악해 가맹점의 ‘성공사례 뉴스’를 송출하는 중이다.

이 경우 어느 한쪽에 치우친 전략 이라기 보단 텍스트 및 영상을 선호하는 모든 이들의 니즈를 종합적으로 부합하면서, 홍보 효과를 극대화 시킨다. 아무래도 수제맥주나 와인전문점은 일반적인 주종에 비해 생소한 부분이 존재하기에 이런 다각화된 홍보 마케팅 전략은 브랜드 인지도 상승은 물론, 가맹점 매출 실적에도 큰 영향을 준다.

실제 연수점과 송도 캠퍼스타운점 등은 각각 성공사례 인터뷰 및 영상 홍보를 통한 인지도 상승과 기존 매장의 분위기나 맛의 경쟁력이 더해져 매출 상승의 큰 도움을 받기도 했다.

이처럼 ‘레드문’은 본사 차원의 맞춤형 홍보 마케팅 전략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한편, 각 가맹점의 안정적 운영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으면서, 브랜드 이름만 들어도 매출 실적을 높일 수 있는 효율성 높은 뒷받침을 담당하고 있다.

‘레드문’의 관계자는 “비교적 생소할 수 있는 수제맥주&와인전문점에 대한 인식을 친근하게 유지시켜주고 브랜드가 가진 맛과 분위기의 강점을 가장 효과적으로 나타낼 수 있게, 지면 및 영상 인터뷰 광고를 통한 지원을 실시 중인 ‘레드문’의 전략은 성공을 꿈꾸는 이들에게 가장 이상적인 전략으로 평가 받는 중”이라고 자신했다.

젊은 층을 중심으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와인과 수제맥주라는 아이템의 가치에 이 것의 강점을 극대화 시키는 가장 효과적인 홍보 지원을 아끼지 않는 ‘레드문’이 업계에서 가장 ‘핫 한’ 블루오션으로 통하는 이유다.

홈페이지: www.레드문.com

창업문의: 1544-6092

태그: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