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 이대수 기자

맛있는 송도 맛집 오랜 전통과 품격을 갖춘 ‘건강밥상 심마니’로 “심봤다”


송도 한식의 품격 ‘건강밥상 심마니’ 송도점 유행타지 않는 전통성과 품격으로 매출 UP

송도 신도시는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국제도시 답게 고층 빌딩과 상업 및 거주 지구가 잘 발달돼 있다. 지속적으로 인구도 증가해 나가면서, 외식이나 먹거리에 대한 관심도 그만큼 증가 추세를 나타낸다.

품격 있는 국제도시인 만큼 먹거리 선택도 신중한 것인데, 인근에 위치한 ‘건강밥상 심마니’송도점이 주목받는 이유기도 하다.

심마니 송도점은 단순한 음식점 이상의 건강과 힐링을 제공하는 복합 외식 장소로 통한다. 맛은 기본이며, 각종 영약이 되는 재료와 정성담긴 조리법으로 보양 건강 밥상을 구현해 내고 있다.

오랜 기간 고객을 내 가족처럼 여기는 마음과 진심과 정성이 담긴 메뉴 구성을 통해 이뤄진 결과물이다. 전통의 품격은 고스란히 고객의 만족으로 이어지는 상황이다. 전채요리와 주요리, 반상으로 준비된 정식 코스 요리는 이런 삼마니 송도점의 시그니처 메뉴다.

곤드레정식, 시레기정식으로 명명된 해당 메뉴는 한방녹두닭을 포함해 해파리냉채, 퍼레시 셀러드 등의 전채요리 구성과, 곤드레돌솥밥 or 시래기 돌솥밥, 은이버섯탕, 7첩찬 등이 정갈한 반상으로 이뤄져 있다.

구성 자체가 오랜 기간 품어온 맛의 풍미는 물론, 건강까지 세심하게 살펴온 ‘건강밥상 심마니’ 송도점의 노력 그 자체로 승화됐다.

또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를 앞두고 십전대보 약재를 주재료로 24시간 우려낸 육수를 통해 끓여낸 ‘심마니백숙’ 역시 빼놓을 수 없다. 땀이 많이 흐르고 원기가 부족해지기 쉬운 계절 특성상 보양식품으로 제격이다.

각종 한방 재료는 물론, 황금버섯에 토종닭 및 오리 백숙 형태로 제공되는 구성 역시 이름만 들어도 건강한 맛을 느끼게 해준다.

‘건강밥상 심마니’ 송도점의 관계자는 “송도 지역에서 전통의 맛과 품격을 갖춘 곳은 심마니 송도점이 유일할 것이라고 자부한다”면서, “도시의 분위기와 가장 최적화된 건강 밥집 송도점을 통해 많은 분들께서 품격 있고 정갈한 한 끼 식사를 통해 힐링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건강밥상 심마니' 송도점은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22-5번지에 위치해 있다. 예약 및 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은 032)-831-0831로 하면 된다.

심마니 홈페이지: www.sim-mani.com

브랜드 관련문의: 1599-220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