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 김성훈 기자

광교 맛집 음식점 ‘건강밥상 심마니’ 광교점 부대(추가) 메뉴까지 훌륭한 한 끼!


광교 맛집 ‘건강밥상 심마니’ 광교점 하나부터 열까지 빼놓을 수 없는 명품 메뉴 구성

주얼리 제품이나 옷, 구두, 가방, 심지어 지갑 등도 명품이 존재한다. 그러나 최고의 가치를 선사하는 품격 있는 명품의 가치는 무형의 물건에만 해당하는 것은 아니다.

사람의 3대 욕구 중 하나인 식욕을 자극시키며, 생존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음식 역시 명품으로 불릴만한 아이템이 많다. 광교 맛집 음식점으로 통하는 ‘건강밥상 심마니’ 광교점은 바로 이런 고급스럽고 건강한 입맛을 충족시켜주는 곳으로 유명하다.

보통 음식점은 특정 메뉴를 강조한 전문점이나, 몇 가지 강점을 갖춘 메뉴를 전면에 내세워 홍보하는 경우가 많다. 장인 정신을 겸비한 음식점일수도 있지만 대게는 한 두 가지 메뉴에만 특화된 ‘밋밋한’ 음식점이 대부분이다.

심마니 광교점의 경우는 메인 요리는 두말 할 것 없이 부대(추가)메뉴까지 훌륭한 한 끼를 접할 수 있는 ‘명품’ 음식 차림이 인상적인 곳이다.

한방보쌈을 비롯한 심마니쭈꾸미볶음, 소고기/오리숙주볶음, 보리굴비, 대왕돈까스, 한방옛날통닭 등의 구성이 그것인데, 모두 메인 메뉴 못지 않은 맛과 퀄리티를 자랑한다.

광교점의 모태인 ‘건강밥상 심마니’가 브랜드 이름에서도 느낄 수 있듯 건강한 밥상 차림과 품격 있는 메뉴 구성으로 유명한 곳이다. 광교점 역시 이런 조건에 적극 부합하면서도, 메인 메뉴와 함께 곁들이면 더욱 풍성한 추가 메뉴를 구축한 것이다.

건강한 메뉴를 선호하는 이들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키기 좋다는 점에서, 고객층을 넓히고 매출 다각화가 이뤄지는 요소 이기도 하다.

이처럼 심마니 광교점은 부대 메뉴 구성 하나까지 세심하게 신경쓰면서, 다양한 기회에 맞는 맛과 건강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친구를 비롯한 가족, 단체 모임 외식 장소로 자주 거론되는 이유다.

‘건강밥상 심마니’ 광교점 관계자는 “하나를 보면 열을 알 수 있듯이, 저희 광교점은 메인 메뉴 구성은 물론이고 추가 메뉴까지 최고의 맛과 퀄리티를 보장한다”면서, “최고의 한 끼를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심마니 광교점을 찾아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건강밥상 심마니’는 최근 더욱 풍성하고 품격 있는 신메뉴를 출시한 바 있다. 십전대보 자연 송이삼계탕 외 소고기 가지 돌솥밥, 십전대보 자연 능이 닭 오리백숙 등 다양한 구성과 건강함으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건강밥상 심마니' 광교점은 경기도 소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145번지에 위치해 있다. 예약 및 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은 031)-212-5050으로 하면 된다.

심마니 홈페이지 : www.sim-mani.com

브랜드 관련문의: 1599-220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