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 고종혁 기자

창업비용 전액 무료 ‘텬고’! 이번엔 6가지 파격 혜택 제공으로 창업자 ‘함박웃음’


차별화된 경쟁력 갖춘 떡볶이전문점 ‘텬고’의 6가지 혜택과 함께하는 성공 창업

창업자들에게 있어서 아이템을 선정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는 성공 확률과 창업 비용이다. 신규는 물론 업종변경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도 포함되는 공통된 사항인데, 이런 이상적인 아이템을 찾기란 생각처럼 쉽지 않다.

이런 가운데, 모두가 좋아하는 떡볶이라는 아이템의 특성을 바탕으로 ‘아낌없이 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통해 창업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브랜드가 존재한다.

‘텬고’는 줄 서서 먹는 떡볶이전문점으로 잘 알려져 있다. 주로 학생층을 중심으로 젊은 세대의 고객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로써 특화된 맛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췄다.

또 이상적인 창업의 기준에 포함되는 조건 가운데 하나인, 창업 비용을 낮추는 획기적인 지원 시스템도 공개했다. 무려 6가지에 이르는 파격적인 혜택 제공 내용은 창업자들의 얼굴에 ‘함박웃음’을 짓게 만든다.

가맹비 및 교육비, 감리비 면제에 공사 마진 제로(0)에 마케팅 무료 교육과 배달 운영 컨설팅이 지원된다. 이를 통해 월평균 매출 4천 만원, 3달 만에 투자금 회수 달성 등이 이뤄지고 있다.

특히 눈길을 끄는 부분은, 요즘 같이 배달 창업이 각광 받는 시대에 배달 운영 컨설팅이 제공된다는 점이다. 배달 창업은 초보 창업자도 그렇지만 업종변경 창업을 실시하는 이들에게도 생소할 수 있다.

스마트폰 배달 앱의 발달과 더불어 갈수록 배달 창업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시점에서 가장 유익한 프로그램이 될 전망이다.

더군다나 배달 아이템 중에서도 선호도가 높은 떡볶이전문점 프랜차이즈 이기에 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인 지원과 혜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텬고’의 관계자는 “저희 ‘텬고’가 준비한 6가지 파격 혜택은 창업자의 입장에서 큰 힘이 될 것”이라며, “늘 고객과 창업자의 입장에서 생각한 브랜드의 ‘상생 발전’ 추구는 앞으로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텬고’는 별모양의 특색 있는 떡모양과 다양한 토핑 구성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SNS에서는 #스타떡볶이, #영웅떡볶이 등으로 불리는데, 이런 긍정적인 입소문을 타고 브랜드 경쟁력이 더욱 잘 알려지면서 고객 확보 및 매출 향상에 큰 도움이 된다.

홈페이지: www.turngo.com

창업문의: 1661-2395

태그: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