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씨타임즈(FC TIME) 김민경 기자

‘바로온쉐프’ 개설 비용 전액 무료 지원 통한 소자본&샵인샵 창업 시대 주도


개설 비용이 모두 무료로 진행되는 획기적인 소자본 및 샵인샵 창업 ‘바로온쉐프’ 통해 확인

사업을 구상하는 과정에서 창업 비용에 대한 생각을 하는 이들이 많다. 비교적 합리적인 창업 비용을 통해 최대 효과를 누릴 수 있다면 금상첨화일 것이다.

이런 가운데 개설 비용이 전액 무료로 지원되면서, 성공 확률까지 높여주는 ‘신개념’ 소자본&샵인샵 창업 아이템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바로온쉐프’ 브랜드가 그 주인공으로 요즘 시대가 원하는 트렌디한 성공 창업 방법을 제시한다.

소자본 및 샵인샵 창업의 시대라고 해도 무방한 요즘이다. ‘바로온쉐프’는 전문 쉐프가 조리한 모든 요리를 직접 공급받아 끓이고 담기만 하면 모든 과정을 끝낼 수 있다.

음식점을 운영하다 보면 이들 중 누구나, 기발 하거나 간단한 메뉴 한 두 가지를 추가 하고 싶은 경우가 있었을 것이다. 그러나 메뉴 개발에 따른 투자비용 등으로 망설이게 된다. 바로 이런 때, ‘바로온쉐프’를 통한 샵인샵 창업을 진행할 경우 개설 비용 없이 원하는 퀄리티 높은 메뉴 구성이 가능해지는 것이다.

샵인샵 창업 외에도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 역시 브랜드 경쟁력을 통해 얼마든지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를 통해 서울 삼성점을 비롯해 대전둔산점, 충북오송점, 부산해운대좌동점, 창원상남점 등 전국 주요 지역 21곳에 매장을 오픈했다.

부담없이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다는 강점 덕분에 현재에도 신규 문의가 꾸준한 상황이다.

‘바로온쉐프’의 관계자는 “개설 비용 전액 무료라는 요즘 보기 드문 파격적인 지원 체계와 샵인샵은 물론,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 시에도 남다른 경쟁력으로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바로온쉐프’ 창업을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바로온쉐프’는 전골부터 분식, 샤브샤브, 찜과 탕, 전골, 반반 메뉴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화되고 퀄리티 높은 메뉴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다.

홈페이지: www.baroonchef.com

창업문의: 1661-80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