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 이대수 기자

쉬운 배달외식창업 대명사 ‘잭아저씨 족발&보쌈’ 성공 창업의 ‘모범 답안’


“복잡하고 어려운 창업은 가라!” 쉬운 성공 창업 방향 제시로 주목받는 ‘잭아저씨’

최근 과도한 창업 비용 요구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방안으로 조리가 힘든 메뉴 구성, 지나친 고객 응대 매뉴얼 강요 등 ‘어려운 창업’을 요구하는 브랜드가 늘어나고 있다. 상황이 좋지 않을수록 ‘어려운 창업’ 보단 쉬운 방법으로 성공을 모색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 그 가치를 제대로 실현하는 곳이 ‘잭아저씨 족발&보쌈’이다.

족발과 보쌈은 삶는 과정 등 조리와 관리에 있어 어렵다는 선입견을 가지고 있다. ‘잭아저씨’는 소위 ‘요리 문외한’이라도 음식의 간 만 볼 줄 알면 누구나 조리 및 메뉴 구성이 가능한 족발 프랜차이즈다.

그 중심에는 ‘잭아저씨’가 자랑하는 체계적 메뉴 간편 조리시스템이 자리한다. 전문 셰프 없이 최고의 맛과 퀄리티를 낼 수 있어 조리 과정의 편의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인건비 절감 효과까지 ‘일석이조’다.

전반적으로 쉬운 시스템 구축을 통한 성공 전략 수립과 더불어, 상황에 따른 매출 다각화 효과도 눈에 띈다.

요즘은 배달이 대세다. 족발 아이템은 배달에 최적화 돼 있는데, ‘잭아저씨 족발&보쌈’은 배달 대세 흐름에 부합하면서, 홀과 배달겸용 형태 오픈까지 가능하다. 입지조건이나 창업자의 기호에 따른 선택이 가능한 ‘실속 맞춤형 창업’이 지원되는 것이다.

특히 모든 창업 형태가 반드시 필요한 항목만 적용, 소자본 창업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하면서 창업 비용 부담을 최소화 시켰다. 비교적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요즘, 높은 성공 확률까지 겸비한 ‘잭아저씨 족발&보쌈’에 대한 창업 관심이 부쩍 높아진 이유다.

또 오리지널과 마늘, 불맛 등을 활용한 맛의 경쟁력은 반반 족발&보쌈, 보족세트, 스페셜 족발&보쌈 등의 다양한 구성으로 이어지면서 시너지 효과를 더한다. 실제 각 메뉴 마다 저마다의 강점을 선보이는데, 족발의 쫀득하고 부드러운 식감, 마늘 족발 특유의 소스와 어우러지는 상큼하면서 고소한 맛, 입 안까지 얼얼하게 자극시켜주는 불 족발의 맛있게 매운 매력은 중독성을 높이며 매출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

‘잭아저씨 족발&보쌈’ 관계자는 “위기의 시대 어렵고 비용이 많이 들어가는 창업보다는, ‘잭아저씨 족발&보쌈’처럼 창업비용 부담을 최소화 하면서, 얼마든지 억대 매출 실적 달성이 가능한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면서, “시그니처인 족발&보쌈의 다양한 메뉴 구성과 고객 취향 포인트는 가성비 족발 성공 창업의 ‘모범 답안’임을 이미 전국 60여 개의 가맹점에서 이를 체감하고 증명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홈페이지: www.jackbossam.com

창업문의: 1600-538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