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 김성훈 기자

‘텬고’ 0원 창업 실현! 가맹비면제&교육비 무료 파격 지원 창업자 선호도 UP


성공을 부르는 떡볶이전문점 ‘텬고’ 본사의 탄탄한 창업자 지원 프로그램 시행

창업 비용 항목 가운데 가맹비와 교육비 등의 비중은 크다. 그래서 비용 부담을 최소화 하기 위해 해당 항목들에 대한 감면이나 면제를 바라는 창업자들이 많다. 이런 가운데 해당 항목들을 제외하면서 창업자들의 부담을 최소화 시켜주는 브랜드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텬고’는 0원 창업이 가능하도록 가맹비 및 교육비 면제 등의 파격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타 브랜드와 대조적인 행보다.

창업자들의 비용 부담을 최소화 시키고 성공 창업을 지원을 우선으로 삼은 것이다. ‘텬고’의 파격 지원 프로그램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면, 가맹비면제와 교육비 무료 외에도 다양한 뒷받침이 이뤄진다.

공사마진과 감리비가 없고, 보증금 면제, 마케팅 무료교육, 배달매출 컨설팅 등이다. 그 중에서도 배달매출 컨설팅은 상당히 유익한 혜택으로 손꼽힌다.

배달 앱 등 관련 시장의 전망이 밝고, 꾸준한 성장세를 나타내는 시점에서 떡볶이 역시 배달 아이템으로써 수혜를 누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텬고’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노하우가 접목된 배달매출 컨설팅이 이뤄진다는 점은, 매장 오픈 이후에도 매출 실적 및 수익률 향상에 큰 도움을 준다.

또 매장 구성 및 형태에 따라 메뉴 추가와 삭제, 조절 등이 가능하다. 매장 사정에 따른 합리적 성공 전략 수립이 이뤄지면서, 창업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이런 ‘텬고’만의 경쟁력과 장점을 바탕으로 창업자들의 브랜드를 통한 창업 문의가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다.

‘텬고’의 관계자는 “저희 텬고’만의 파격 혜택 지원은 창업자들의 창업 비용 부담을 대폭 낮춰주며, 실질적인 0원 창업으로 불리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텬고’가 가진 경쟁력을 극대화 시키고, 창업자들의 부담을 줄여줄 수 있는 떡볶이전문점이 되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텬고’는 자체 생산공장을 통해 주요 식자재를 신선하게 최저 가격으로 공급 중이다. 이를 통해 먹거리 관련 신뢰도와 수익을 동시에 높이고 있다.

홈페이지: www.turngo.co.kr

창업문의: 1661-2395

태그: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