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에프시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3천 만 원 대 배달 창업 실현! ‘짚신매운갈비찜’ 부담은 줄이고 성공 확률은 UP!


창업자 부담을 줄여주는 다양한 시스템 기반으로 쉬운 성공의 방향 제시

외식 창업 시장이 전반적인 침체를 겪고 있다. 창업자들의 입장에서는 비용과 리스크 부담으로 업종이나 아이템을 선택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이런 때, 적은 창업 비용 부담으로 꾸준히 안정적 매출 실적을 기록할 수 있는 브랜드가 있다면 믿을 수 있을까? ‘그 어려운 것을 해낸’ 브랜드가 ‘짚신매운갈비찜’이다. 12년 장수브랜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창업자의 비용 부담은 줄여주고 고객을 사로잡는 다양한 경쟁력으로 성공 확률을 높이는 ‘저비용 고효율’ 브랜드로 불리고 있다.

짚신매운갈비찜은 최근 무려 3천 만 원 대로 창업이 가능한 배달 매장을 런칭했다. 최근 창업 아이템 필수조건으로 떠오른 ‘배달’에 최적화된 매장형태로, 주방만 있으면 창업이 가능해 인테리어 비용과 인건비, 임대료 절감 효과가 있어 확실히 비용 부담을 줄이면서, 배달 앱의 발달과 관련된 특수를 누릴 수 있다.

여기에 본사 차원의 자체 육가공센터와 물류센터 운영을 통한 운영비용 절감 효과도 만족스럽다. 가격 거품을 빼 합리적인 원재료비와 안정적인 직배송 물류 공급이 바탕을 이루는데, 창업부터 운영 단계에 이르기까지 비용 부담을 최소화 하는 브랜드라는 찬사를 받을 만 하다.

시작부터 부담을 최소화 시키며 창업 시장에 나설 수 있는 ‘짚신매운갈비찜’의 가장 큰 강점은 ‘맛의 경쟁력’이 차지한다.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매운맛+고기+국물의 3가지 조합은 지속적인 고객 확보의 핵심이다. 바이러스 이슈와 각종 사회적 현상으로 인해 지친 마음을 매운 맛으로 달래려는 이들이 증가하는 것도 지속적으로 고객을 부르는 요소다.

‘짚신매운갈비찜’ 관계자는 “소비자와 창업자를 모두 만족시키는 다각화된 장점이 ‘짚신매운갈비찜’의 최대 경쟁력”이라며, “12년의 업계 노하우까지 겸비한 ‘짚신매운갈비찜’과 함께 위기를 곧 기회로 만드는 성공 전략 수립을 추천한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zipsinfood.co.kr

창업문의: 1661-993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