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 김민경 기자

0원창업 ‘텬고’ 줄 잇는 오픈 및 계약 완료! 비용부담은 줄이고 성공 확률은 높여


줄 서서 먹는 떡볶이전문점 아이템 ‘텬고’ 가맹비&교육비 면제, 높은 브랜드 경쟁력으로 주목 떡볶이만큼 대중적인 외식 메뉴를 찾기 어려울 것이다. 부담 없는 가격에 중독성 강한 맛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높은 이유다. 이런 이유로, 떡볶이 업종으로 창업을 구상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텬고’는 0원창업을 실현하면서, 각 매장마다 ‘줄 서서 먹는 SNS 맛집’으로 등극해 주목받는다.

해당 브랜드는 가맹비를 포함해 교육비 및 보증금 면제라는 ‘파격’ 혜택을 제공 중이다. 또 공사마진과 별도의 감리비가 없으며, 요즘 대세인 배달과 관련된 매출 컨설팅, 무료교육까지 병행한다.

국민적 사랑을 받는 떡볶이 아이템에 창업 비용 부담을 낮추면서, 창업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여기에 매장 오픈 후에는 브랜드가 가진 특유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성공 확률까지 높이기 쉽다.

우선 일반 떡볶이집과 달리 별 모양 떡볶이 떡을 통해 보는 즐거움과 신선함을 선사한다. 별 모양이라는 독특한 형태로, 주 고객층인 학생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계란을 비롯한 치즈, 우삼겹, 닭튀김, 감자전, 돈까스 등 다양한 토핑 구성 역시 브랜드 맛과 구성의 차별화를 돕는다.

색다른 매력을 통해 ‘텬고’는 SNS 상에서 #스타떡볶이, #영웅떡볶이 토핑이 독특한 집 등으로 통하며 긍정적인 입소문을 타고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자연스럽게 매출과 수익률 상승의 원동력이 된다.

결국 0원창업이 가능할 만큼 부담을 낮춘 창업 비용과, 브랜드의 차별화된 성공 포인트를 통해 창업자들의 관심을 받을 수밖에 없다.

서울연신내점, 인천만수점, 의왕오전점, 안양평촌점 외 9개 신규 가맹점이 오픈 및 계약완료를 진행한 원동력이다.

‘텬고’의 관계자는 “브랜드에서는 가맹비 및 교육비 면제 등의 파격 지원을 바탕으로 0원창업의 꿈을 실현시켜 드린다”면서, “부담 없는 비용으로 매장 오픈 후에는 차별화된 맛과 경쟁력, 성공 포인트를 기반으로 ‘줄 서서 먹는 떡볶이집’ 사장님이 될 수도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를 통해 꾸준히 가맹점 숫자를 늘려 나가면서 브랜드 자체 경쟁력도 높아지는 중”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창업자들을 확보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홈페이지: www.turngo.co.kr

창업문의: 1661-2395

태그: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