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시타임즈(FC TIMES) 최윤지 기자

멕시카나치킨 ‘영탁 팬미팅’ 통한 호감도 마케팅 극대화...불황 속 매출 UP!


치킨 창업 브랜드의 대명사 ‘멕시카나’ 대중적 호감도를 사로잡은 광고 모델 효과 톡톡 1세대 치킨전문점 브랜드 ‘멕시카나치킨’(대표이사 최광은)이 18일부터 ‘영탁 팬미팅 초대권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8월 ‘미스터트롯’으로 세대를 아우른 대중적 호감도를 가진 가수 영탁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한 멕시카나는, 다양한 판촉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팬미팅 응모 이벤트는 멕시카나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도 간단한데, 멕시카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름과 연락처, 이용 가맹점 등 간단한 정보와 함께 영수증 하단의 응모 번호를 기재하고 사진을 함께 첨부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 기간은 이날부터 2021년 1월 10일까지며, 당첨자는 1월 13일 멕시카나 홈페이지 및 SNS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멕시카나치킨’은 늘 고객의 입맛을 충족시키는 치킨전문점으로 유명하다. 뿐만 아니라 이번 영탁 팬미팅 초대권 응모 이벤트처럼, 역대 대중적 호감도가 높은 광고 모델과의 계약 체결을 통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다.


그 결과 브랜드 자체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는 것은 물론, 불황의 시기 각 가맹점이 보다 나은 매출 실적과 안정적인 운영을 이어 나갈 수 있는 원동력으로 자리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가 더욱 특별한 것은, 그동안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온라인 프로모션만 전개하다가, 오프라인 행사가 마련된다는 사실이다. 멕시카나는 사회적인 영향을 고려해, 행사 진행을 심사숙고 했지만 소비자들의 요구와 의견을 적극 수렴해 한정된 인원만을 초대한 비공개형 팬미팅을 기획하게 된 것이다.


‘멕시카나치킨’의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인 만큼 고객들에게 큰 활력이 될 수 있는 선물을 드리기 위해 조심스럽게 본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면서, ‘바이러스 사태에 대한 정부 지침 변경에 따라 본 프로모션은 연기되거나 취소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영탁 팬미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멕시카나 홈페이지 및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www.mexicana.co.kr

창업문의: 080-420-9995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