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대수 기자

0원창업 가능한 ‘텬고’ 올해 마지막 대박 찬스에 창업자 문의 폭주


가맹비를 포함한 보증금, 교육비 면제 등 ‘텬고’ 만의 6가지 파격 혜택 서둘러 누려야 할 이유 떡볶이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대표적인 ‘국민메뉴’ 가운데 하나다. 고객 선호도가 높은 만큼 창업 분야에서도 해당 아이템을 통한 창업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별모양 떡볶이 떡과 특색 있고 다양한 토핑 구성으로, ‘줄 서서 먹는 떡볶이집’으로 통하는 ‘텬고’가 파격적인 혜택 제공을 통한 0원창업 지원을 실현해 나가면서 주목받는다.


해당 브랜드는 가맹비를 포함한 교육비, 보증금 면제 및 공사 마진과 감리비를 없애고 마케팅 무료교육, 배달매출 컨설팅 등을 제공하고 있다. 사실상 창업 비용을 구성하는 대부분의 항목이 무료로 진행되는 것과 다름 없다.


이를 통해 ‘텬고’가 0원창업이 가능한 떡볶이전문점 브랜드로 통하는 것이다. 다만, 이 ‘대박찬스’는 올해까지만 실시된다. 올해가 두 달도 채 남지 않은 시점에서 ‘텬고’를 통한 창업을 서둘러야 할 이유다.


실제로 전국 주요 상권 18개 신규 오픈 및 계약완료 사례가 줄을 잇고 있다. 브랜드에 대한 창업 열기가 대단하다는 사실을 입증한다.


현재 SNS 등에서 #스타떡볶이집 #독특한토핑떡볶이전문점 등으로 통하는 ‘텬고’의 온라인상 인지도와 파급력은 상상 이상이기에, 막바지 창업자들의 문의 폭주와 실제 계약 및 오픈 사례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텬고’의 관계자는 “2020년도 이재 두 달이 채 남지 않은 시점에서, 0원창업 실현이 가능한 ‘텬고’ 창업의 기회도 막바지에 이르고 있다”면서, “브랜드가 가진 경쟁력과 SNS 파급력까지 더해진 만큼 성공 확률도 높아 ‘텬고’를 통한 저비용 고효율 창업의 기회를 잡고 싶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강조했다.


이어 “저희 ‘텬고’ 창업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 및 창업 문의 연락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텬고’는 배달 전용과 샵인샵 창업에도 최적화 됐다. 인건비와 장비 부담 없이 바로 메뉴를 추가할 수 있는 샵인샵 시스템 구축 및 배달 아이템으로써의 강점이 이뤄지고 있는 것이다. 창업 아이템으로써 가진 다양한 강점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홈페이지: www.turngo.co.kr

창업문의: 1661-2395

태그: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