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씨타임즈(FC TIMES) 오형진 기자

2021년 카페 유망아이템! 시스템 혁신으로 매출을 견인하는 ‘타이거슈가’


간편 조리시스템, 키오스크로 인건비 절감! 2021년이 더 기대되는 카페창업아이템 타이거슈가! 지난해 최대 화두는 ‘바이러스 극복’ 이었다. 새해에는 안정성을 기반으로 한, 효과적인 운영체계에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불확실한 시기인 만큼, 창업아이템 선정시 효과적인 운영 시스템과 안정성을 바탕으로 매출 경쟁력이 무엇인지에 집중해야 한다. 카페 업계 역시 간소화된 시스템에 합리적인 운영체계를 접목시킨 방법으로 매장 운영의 안정성과 매출 상승을 노린다.


2021년, 카페 창업을 준비 중이라면 시스템 혁신을 통해 안정적인 매출 상승을 주도하고 있는 카페 유망아이템 ‘타이거슈가’에 주목하자.


‘타이거슈가’는 이미 지난해부터 키오스크 도입과 조리시간 단축을 바탕으로, 홀 및 주방 운영에서 모두 효율적인 운영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인건비 절감과 조리의 간편화가 이뤄지면서,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이런 장점은 고스란히 매출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다.


조리시간이 단축되면 고객들의 주문량을 빠르게 충족시킬 수 있다. 여기에 키오스크 시스템 도입으로 홀 운영체계를 간편화해 인건비는 줄이면서 고객 유입에 적절한 대응이 가능해졌다.


특히 바이러스 사태 악화로 사회적 거리두기 등 방역지침에 따라 홀 판매가 어려운 상황에서,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헛걸음을 하지 않도록 유도하는 부분이 이상적이다. 당장 매출 실적에도 영향을 주지만 장기적으로 봤을 때 충성 고객으로 이어질 수 있는 포인트다.


‘타이거슈가’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바이러스 사태는 외식 및 주점업계에 큰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저희 ‘타이거슈가’는 카페 운영 과정에서 비롯되는 시스템의 혁신을 통해 조리시간 단축 및 홀 운영의 편의성을 높이면서, 위기 상황에 적절하게 대응할 수 있는 기반을 갖췄다”고 말했다.


한편 ‘타이거슈가’는 홀운영과 포장(테이크아웃), 배달 등 이른바 3way 매출 전략 도입을 통해 각 가맹점마다 효과적인 매출 실적을 기록 중이다. 시기별로 적절한 대응이 가능한 시스템으로써, 실질적인 매출 안정화에 기여하며 많은 창업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홈페이지: www.tigersugarkr.com

창업문의: 070-4481-8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