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배달창업의 강점! 유연한 운영을 더한 ‘뽕뜨락피자’의 높은 수익성 화제!


2021년 ‘뽕뜨락피자’의 남다른 경쟁력이 배달 창업의 장점과 만났다! 배달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의 발달과 더불어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비대면 접촉이 늘어나면서, 배달전문점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이유다.


2021년 새해에도 배달의 강세는 여전하다. 백신 상용화와 정부 차원의 방역지침이 더해지고 있지만, 앞으로 지속될 배달 활성화의 기세는 관련 아이템들의 성장세를 부추기고 있다. 실제 실제 최근 통계청과 공정위 등에 따르면 배달앱 시장은 9조 원 대가 훌쩍 넘는 천문학적인 규모를 나타내는 상황이다.


앞으로 배달창업 아이템의 경쟁력은 더욱 높아질 수밖에 없다는 사실을 증명한다. 이런 가운데 ‘뽕뜨락피자’은 배달 아이템의 강점과 더불어 유연한 운영 노하우를 접목시킨 경쟁력을 바탕으로, 높은 수익성을 기록 중이다. 최근 1인 가구의 증가와 개인화 성향이 짙어 지는 가운데, 1인을 대상으로 한 외식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런 변화에 발맞춰 ‘뽕뜨락피자’는 1인피자 메뉴를 출시했다.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레시피 구성의 메뉴를 즐길 수 있다는 사실은, 피자가 배달 아이템이라는 단순한 사실을 벗어나 엄청난 메리트로 작용 중이다.


또 최근 포마이피자 등 시기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 지속적인 신메뉴 구성과 출시는, 변화하는 고객의 트렌드를 충족시키기 충분했다. 대부분의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코로나19 사태와 장기불황을 핑계로 투자를 줄이고 있는 가운데, 꾸준한 투자를 이어 나가는 대목이기도 하다.


덕분에 시기에 상관없이 고객들은 ‘뽕뜨락피자’를 찾게 됐고, 자연스럽게 매출과 수익성 향상 이라는 긍정적인 결과를 이끌어냈다.


‘뽕뜨락피자’의 관계자는 “새해에도 여전한 코로나19 사태의 영향속에서 배달창업의 가치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면서, “이런 상황에서 ‘뽕뜨락피자’는 고객을 위한 맛의 경쟁력 향상과 창업자 지원 체계를 바탕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중”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고객의 입맛에 맞춘 신메뉴 개발에 따른 투자, 다양한 고객 만족 이벤트 제공 등 배달창업 경쟁력에 더한 ‘뽕뜨락피자’ 만의 유연한 성공 창업 전략은 불확실한 시대를 사는 모든 이들이게 남다른 깨달음을 선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홈페이지: www.bbongdderak.com

창업문의: 02-2653-2009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