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텬고’ 30호점까지 로열티 및 가맹비 등 면제! 새해에도 계속되는 부담 없는 성공



“최소한의 투자로 최대의 수익을!” 파격 혜택 제공 속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으로 수익성 UP

지난해 ‘텬고’는 창업 비용 부담을 줄이면서 체계적인 수익구조 창출을 통해 창업 시장에서 인기가 높았다. 덕분에 꾸준한 창업 문의가 이어졌고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면서 매장 숫자를 늘려 나갔다.


2021에도 ‘텬고’의 운영 방향은 ‘최소한의 투자로 최대의 수익’이다. 창업자들이 만족할 만한 핵심 포인트를 바탕으로 효율적인 브랜드로써 입지를 다지겠다는 계획이다.


지금 ‘텬고’의 가족이 되면 30호점까지에 한해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로열티를 포함한, 가맹비, 보증금, 감리비 등이 면제되고 마케팅 무료교육과 배달매출 컨설팅 같은 실효성 높은 지원이 이뤄진다.


특히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을 구상 중인 모든 자영업자들이 공통적으로 느끼는, 창업 비용 부담을 축소시킨 점이 눈에 띈다.


인테리어와 설비 및 집기, 간판 등의 직접 시공 직접 구매를 제공한다. 자연스럽게 공사마진이 없고 감리비도 면제되면서 창업 비용 부담은 더욱 최소화된다.


또 다매체 시대에 맞게 마케팅 관련 무료교육과 업계에서 대세로 통하는 배달매출 컨설팅을 진행한다. 비용 부담 축소와 별개로 매장 오픈 후에도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다. 오픈 초기부터 효과적인 마케팅과 배달 아이템의 경쟁력 상승이 이뤄지며 효과적인 수익창출 방향을 설정이 가능하다.


본사의 파격적인 혜택 제공을 통해 최소 투자가 이뤄지고 난 이후에는, 브랜드 경쟁력을 통한 최대 수익을 꿈꿀 수 있다.


사계절내내 상권 구분없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떡볶이전문점 아이템의 강점을 바탕으로, 매장형VS 배달형 투자대비 수익비교를 통한 각 창업자에 맞는 맞춤형 창업 시스템 제공이 이뤄진다.


또 매장 오픈 후에도 일반적인 떡볶이전문점과 달리 운영이 쉽고, 별모양 떡볶이 떡과 특색 있는 토핑 등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을 통해 높은 수익성을 유지할 수 있다.


‘텬고’의 관계자는 “새해에도 ‘텬고’는 30호점에 한해 로열티 및 가맹비 면제 등 파격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매장 오픈 후에는 여러 가지 경쟁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수익성을 유지하는 것까지 가능해 브랜드를 통한 창업 문의가 빗발치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이어 “창업 비용 부담을 최소화 시키면서, 안정적인 운영까지 꿈꾸는 창업자 분들의 관심이 높은 가운데, 30호 한정 창업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서두르셔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부담 없는 성공 창업의 대명사 ‘텬고’가 연초부터 창업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브랜드 운영 전략을 공개하면서 주목받고 있다. 홈페이지: www.turngo.co.kr

창업문의: 1661-2395

태그: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