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 속 카페창업은 ‘타이거슈가’! 본사의 파격 적인 지원을 바탕으로 ‘저비용 고효율’ 실현 지난해 구인구직 사이트 벼룩시장은 직장인 2013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창업에 도전할 의향이 있는지 묻는 질문에 응답자 70.1%가 그렇다고 답했다.
코로나19 사태가 길어지면서 불안정한 고용시장을 벗어나, 창업을 선택하는 경우가 늘어났다. 이에 몰려드는 창업자들의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의 움직임도 바빠졌다.
‘타이거슈가’는 선착순 10개점을 대상으로 500만원의 창업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광고 지원 100만 원과 식자재 지원 100만 원, 로열티 지원 100만 원, 배달앱 광고비 지원, 유니폼 지원 등 500만 원 상당이다.
가맹점의 성공적인 오픈 및 매출 활성화를 위해 분야별 본사 전문가의 밀착 지원도 진행된다.
‘타이거슈가’ 관계자는 “불황 인데도 창업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면서, “몰려드는 예비 창업자들을 맞이하기 위해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의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신규 창업자를 대상으로 한 혜택을 제공 중”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신규 오픈 선착순 10개점을 대상으로 500만 원 창업혜택을 제공하는 ‘타이거슈가’를 향한 창업자들의 관심도 뜨겁다”면서, “오픈 전 파격 지원과 오픈 후 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저비용 고효율’ 창출이 가능한 ‘타이거슈가’와 함께 카페 창업에 도전하실 분들은 서두르셔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를 통해 코로나 사태로 어려운 상황에서, ‘타이거슈가’는 위기를 곧 기회로 만들고 있다.
한편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로 매장 내 취식이 허용되면서, ‘타이거슈가’는 배달 및 포장 판매에 이어 홀 판매 수익이 눈이 띄게 늘어나면서 매출 상승을 이어가고 있다. 홈페이지: www.tigersugarkr.com
창업문의: 070-4481-8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