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안정적 매출을 원한다면? ‘미상수제주먹김밥’! 쉬운 운영과 효율성에서 찾은 해답


맛과 멋을 담은 김밥전문점 ‘미상수제주먹김밥’ 쉽고 효율적인 성공의 대명사 지난해 한 통계 자료 분석에 따르면, 코로나19 영향으로 취업 대신 창업을 선택하는 창업자비율이 증가하고 있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불안정한 고용상황은, 취업보다 창업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청년을 비롯해 출산 및 육아 등으로 인해 경력이 단절된 여성과 주부들도 쉽고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한 창업 아이템을 찾고 있다.


‘미상수제주먹김밥’은 늘어나는 창업 수요 속에서 쉬운 운영과 안정적인 매출 실적을 유지할 수 있는 브랜드로 인기가 높다.


김밥전문점 이라고 하면 비슷한 느낌의 분식집을 떠올리는 경우가 많다. ‘미상수제주먹김밥’은 마치 애니메이션 세상에 온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입체적인 내, 외관의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셀피 포인트’가 기존 칙칙한 김밥전문점의 이미지를 벗어나 젊은 감각을 보여준다.


색다른 겉모습에 이끌린 창업자들은 본격적인 창업 상담을 통해 쉬운 운영과 효과적인 매출 시스템에 두 번 반한다.


커피를 내릴 수 있다면 누구나 조리가 가능하고, 키오스크(무인주문결제)가 마련된 홀 운영도 쉽다. 잡다한 메뉴를 늘어놓기 보다 수제주먹김밥 이라는 ‘선택과 집중’을 더한 레시피 구성도 쉬운 운영을 뒷받침한다.


출산과 육아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 및 주부, 청년들이 운영에 대한 부담 없이 쉬운 성공을 이뤄 나갈 수 있는 포인트다. 코로나19 장기화 및 불황에도 홀, 배달, 포장(테이크아웃) 삼박자를 갖추고 있어, 매출 다각화 효과도 높다.


쉬운 운영 속에서 특화된 메뉴 전략과 매출 다각화 효과가 더해져, 사계절 비수기 없이 안정적인 수익을 유지할 수 있다.


‘미상수제주먹김밥’ 관계자는 “저희 ‘미상수제주먹김밥’은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는 브랜드”라고 강조했다.


이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여성과 주부, 젊은 창업자들이 늘어나는 요즘, 미상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쉬운 운영 방식, 효과적인 매출 구조를 갖추고 있다”면서, “저비용 고효율 전략을 통해 쉽고 안정성 높은 창업 아이템을 찾고 계신다면 ‘미상수제주먹김밥’을 적극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출산과 육아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과 주부, 장사 경험이 부족한 젊은 층들에게 창업은 또 하나의 기회다. ‘미상수제주먹김밥’은 특색 있는 콘셉트와 쉽고 안정적인 운영 시스템을 통해 늘어나는 창업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중이다. 홈페이지: www.mesang.com

창업문의: 1661-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