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편한 운영과 높은 수익률 달성을 위해 3가지 전략에 올인한 ‘토마토김밥’ 불황의 시기일수록 효과적인 고객 유입과 수익 달성이 중요하다. 특히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인해 변수가 많은 요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고객 확보 및 수익상승 전략을 세워야 한다.
‘토마토김밥’은 홀 운영과 요즘 대세인 배달 및 포장(테이크아웃)이 모두 가동되는 ‘3way 전략’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운영과 수익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있다.
해당 브랜드가 3way 전략을 가동할 수 있는 것은, 편한 운영 시스템에서 비롯된다. 초보자도 쉬운 운영이 가능한 조리과정과 자동화된 운영 체계는 더욱 많은 고객을 수용하는데 있어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한다.
이를테면, 조리가 쉽고 간편하면서 맛있으니까 홀에서 바로 주문한 고객과 배달, 포장 주문의 수요를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것이다.
자영업자 대부분이 인건비 부담을 느끼고 있는 이 때, 주방과 홀 운영이 편해지고 소수의 인원으로도 충분히 운영이 가능해지면서 인건비 부담도 줄어든다.
‘토마토김밥’은 창업 시 특별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다. 빅데이터 기반 고수익 상권 분석 서비스를 비롯해, 오픈 홍보물&매장 오픈 홍보 지원, 인테리어 비용 할인 시공, 업종변경 시 특별 지원(동일업종), 식기세척기 or 야채절단기(택1) 무상지원 등의 내용이다.
창업 과정에서부터 비용 부담이 확연히 줄어드는 대목으로써, 3way 전략까지 더해진 쉬운 운영과 효과적인 수익 창출은 ‘토마토김밥’이 불황에도 강한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가 될 수 있게 만들었다.
이를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토마토김밥’ 창업 사례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부천소사역점, 마곡역점, 야탑점, 안산MTV점 등 총 7개 신규 매장이 개설됐고, 부천리첸시아점이 3월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원주기업도시점을 포함한 상권진행매장이 4곳에 이른다.
‘토마토김밥’의 관계자는 “쉽고 편한 운영 시스템을 기반으로, 홀과 배달, 포장의 3way 기반 운영이 가능한 ‘토마토김밥’은 적은 비용으로 최대 효율을 이끌어내는 브랜드”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가맹점 오픈 단계에서 본사 차원의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되면서, ‘토마토김밥’을 통한 창업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며, “최근 신규오픈매장과 상권진행매장이 줄을 잇는 상황이 이런 사실을 증명한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www.tomatokimbab.com
창업문의: 1688-0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