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멕시카나치킨’ 환상의 콜라보! ‘달콤라떼치킨’ 탄생 매출 상승 기폭제 기대


신메뉴 출시 직후부터 SNS를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 창업자들의 눈과 귀까지 집중 1세대 치킨브랜드로 잘 알려진 ‘멕시카나치킨’(대표이사 최광은)이 야심작을 선보이면서, 핫 한 반응을 주도하고 있다. 신메뉴 ‘달콤라떼치킨’(달라치킨)은 후라이드 치킨의 바삭한 식감과 부드러운 라떼맛 소스가 환상의 조합을 구성하면서, 독특하고 신박한 맛의 신세계를 열어 출시 직후부터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SNS 등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각 매장 마다 매출 상승의 기폭제 역할을 한다.


디핑 소스인 ‘카페라떼소스’에는 커피 맛에 고다치즈와 에멘탈치즈, 크림치즈가 들어가 카페라떼 같은 진한 풍미를 선사한다. 달콤라떼치킨(달라치킨)과 함께 곁들이면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내는 ‘커피콩빵’에 대한 관심도 높다. 커피콩빵은 부드러운 식감과 중독성 강한 커피 맛으로, 신메뉴와 함께 즐기기 좋다. ‘멕시카나치킨’은 신메뉴를 출시한 기념으로 관련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먼저 이달 말까지 신메뉴를 주문하면, 커피콩빵이 무료로 증정된다.


각종 모바일 배달 앱과 연계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인데, 요기요 세트메뉴 6가지 3,000원 할인을 포함해 지마켓 및 옥션 4,000원 할인, 위메프오 4,000원 할인(첫 주문 5,000원 할인) 등의 내용으로 구성됐다. 한편 ‘멕시카나치킨’의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달콤라떼치킨(달라치킨)이 보여준 새로운 맛의 조합은, 남녀노소 모두 만족하고 있다”면서, “함께 출시한 커피콩빵의 매력까지 더하면, 치킨 브랜드에서는 좀처럼 찾아 볼 수 없었던 혁명적인 맛의 기준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또 “모처럼 각 가맹점들이 매출 상승을 통한 매장 운영 안정화에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며, “모바일 배달 앱 프로모션도 진행중인 만큼 더 많은 분들께서 멕시카나와 신메뉴에 대한 관심을 가져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멕시카나치킨’은 신규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특전 제공을 실시하고 있다. 오픈 후 안정적인 초기정착을 위한 홍보비 및 매장 간판비를 지원한다. 최대 1,000만 원에 이르는 지원 규모가 알려지면서,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을 추진 중인 자영업자들의 관심까지 집중되고 있다. 홈페이지: www.mexicana.co.kr

창업문의: 080-420-9995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