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에프씨타임즈(FC TIMES) 김민경 기자

‘명사순대’ 신규 가맹점 대상 든든한 혜택 지원으로 안정감 높은 수익상승 기대


신규 가맹점 계약 후 가맹비, 물류이행보증금, 로열티 등 면제로 비용 부담 완화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 속에서 외식소비가 줄어들면서, 외식업계의 부담감도 커지고 있다. 현재 운영 중인 매장은 어려움은 물론, 신규 창업을 계획했던 예비창업자들의 고민도 늘어가는 상황이다. 특히 청년층과 주부, 은퇴자 등 초보 창업자들의 비중이 높아지는 상황에서, 안정감을 갖춘 부담 없는 창업 아이템과 브랜드를 찾기 위한 노력이 이어진다.


이런 가운데 ‘명사순대’는 선착순으로 신규 가맹 계약을 맺는 예비 창업자 대상 파격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가맹비를 포함해 물류이행보증금, 로열티 면제 등에 내용을 담았는데, 신규 창업자를 배려한 혜택이다.


신규창업자 외에도 업종변경 창업 시 최소 비용을 통한 가맹 계약을 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간판교체 비용 등을 부담하는 것이다.


‘명사순대’ 전북 장계점을 비롯해 천안 봉명점도 업종변경 창업 지원을 바탕으로 오픈한 사례다. 본사 지원을 받아 초기 투자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면서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이어 나가고 있다.


본사의 전폭적인 지원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순대’ 라는 선호도 높은 아이템을 바탕으로, ‘명사순대’를 향한 창업자들의 관심은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경쟁력 있는 단가로 가심비 높은 메뉴 판매가 이뤄지고, 순대를 못 먹는 사람도 거부감이 없을 정도의 맛과 퀄리티를 유지하며, 서브메뉴로 다양한 고객층의 수요를 확보하고 있다는 점도 안정성을 기반으로 수익률을 높이는 ‘명사순대’ 만의 경쟁력이다.


‘명사순대’의 관계자는 “불황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창업을 계획했던 예비창업자 혹은 업종변경창업을 희망하는 기존 자영업자들의 고민은 더욱 깊어간다”면서, “이런 때 본사 차원에서 선착순으로 파격적인 창업 혜택을 제공하고 부담 없는 창업의 방향을 제시하는 ‘명사순대’를 향한 창업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순대라는 대중적인 아이템을 바탕으로, 본사의 세심한 지원 아래 안정적인 운영과 수익까지 기대되는 만큼, ‘명사순대’를 향한 창업문의는 더욱 꾸준하게 늘어날 전망”이라고 덧붙였다. 홈페이지: www.명사순대.com

창업문의: 1599-4685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