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손영희 기자

‘착한쭝식’ 착한 가격과 창업자를 위한 지원 시스템으로 대박 수익률 실현


‘착한쭝식’만의 업종볁경 및 샵인샵 창업의 경쟁력이 코로나19를 이기는 성공 경쟁력이 되다


코로나19로 소비자와 창업자 모두가 힘든 상황이다. 이런 때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면서 성공 확률은 높이는 ‘이상’적인 브랜드의 등장을 기다리게 된다.


그러나 현실적으로 이런 브랜드를 찾는 일은 결코 쉽지 않다. ‘그 어려운 것’을 해낸 브랜드가 ‘착한쭝식’이다. 브랜드 이름 그대로 착한 가격과 창업자를 위한 지원 시스템을 통해 대박 수익을 이끌어내며, 요즘 시대가 원하는 중국집창업 아이템으로 급부상 중이다.


‘착한쭝식’은 짜장면 2,900원을 포함해 모든 요리 9,900원 이라는 믿을 수 없는 가격대를 구성해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간편 도시락도 3,000원이 넘어가는 현실에서 물가를 고려해도 놀라운 가격이 아닐 수 없다.


특히 가격이 합리적이라고 해서 퀄리티가 떨어지거나, 양이 적지 않아서 고객 만족도는 더욱 높다. ‘박리다매’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맛과 합리적인 가격을 선사하겠다는 ‘착한쭝식’의 운영 방향성이 코로나19 사태에도 꾸준한 고객 몰이와 수익 창출로 이어지게 됐다.


수익성이 좋은 ‘착한쭝식’의 또 다른 장점은 창업자 입장에서, 창업 비용 부담이 적고, 섣공확률이 높은 ‘저비용 고효율’ 브랜드라는 것이다.


업종변경창업 시 490만 원 대의 파격적인 금액으로 매장 오픈이 가능하다. 인천과 김포의 업종변경창업 매장들의 경우 기존 월매출 3천만 원대에서 각각 1억 원대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실제 사례를 통해 경쟁력도 증명했다.


요즘처럼 어려운 시기에 가장 효과적인 창업 방법으로 알려진 샵인샵창업 지원까지 더해져, 창업자들의 관심은 ‘착한쭝식’으로 집중되고 있다.


브랜드 이름 그대로 착한 가격과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소비자와 창업자 모두를 만족시키는 ‘착한쭝식’의 전략은, 불황의 시기에도 브랜드로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 및 기존 자영업자들의 관심으로 이어지는 상황이다.


‘착한쭝식’의 관계자는 “소비자와 창업자 모두를 만족시키려고 노력하는 ‘착한쭝식’의 운영 방향성이 ‘착한 가격’과 ‘고매출’(효율) 이라는 긍정적인 결과로 이어지고 있다”면서, “좋은 의도를 가지고 열정을 다해 브랜드를 운영하는 선한 영향력이 코로나19 시대를 이겨내고 안정성을 유지해 나가는 비결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착한쭝식’은 요즘 주요 소통수단인 SNS와 배달앱을 통한 긍정적인 후기가 많은 중식창업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합리적인 가격과 맛의 퀄리티, 푸짐한 양으로 인해 입소문이 퍼지면서, 더욱 많은 고객들이 전국의 주요 ‘착한쭝식’ 매장을 찾고 있다.


홈페이지: www.jjongsik.com

창업문의: 1800-3234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