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C TIMES(에프씨타임즈) 이소영 기자

‘신박한 제품’의 중요성! 사계절 빅히트 아이템 ‘호떡와플’의 놀라운 수익률


호떡과 와플의 절묘한 만남! 신박한 제품 구성력에 무점포 창업 장점까지 더한 ‘호떡와플’

소비자들은 늘 새롭고 신선한 자극에 이끌리게 마련이다. 당연하게도, 식상함을 거부하고 신선한 매력을 선호하는 이유에서 비롯된다.


최근 불황 속 각 기업들이 ‘신박한 아이템’에 집중하는 분도 이런 이유 때문이다. 늘 접하던 제품에 새로운 감각과 스타일을 입혀서, 꾸준한 고객 몰이가 가능한 제품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에 주목하고 있다.


‘호떡와플’도 이런 브랜드 가운데 하나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호떡에 ‘와플’의 특색을 입혀서 대중적인 경쟁력에 신선하고 유니크한 매력을 더했다.


또 완제품으로 공급되다 보니 다양한 판로를 개척할 수 있다는 점도 ‘호떡와플’ 제품의 가치로 부각된다. pc방을 비롯한, 만화 가게, 관광지 매점, 커피숍 등이다.


특히 요즘은 배달에 대한 수요와 주문율이 높아지는 추세인 만큼, 배달전문점 등에서 스페셜 메뉴로 판매할 수도 있어 다양한 판로를 통한 수익 창출이 기대되는 부분이다. 최상의 맛과 새로운 형태로 아주 가까운 곳으로 파고들 수 있다는 장점은, 코로나19 사태 속 ‘호떡와플’의 제품 경쟁력과 함께 최고의 장점으로 손꼽힌다.


실제로 ‘호떡와플’은 지역사업자 모집을 시행하며 20개 판매처를 책임 지원한다. 판로 자체가 다양하지만, 별도의 판로 개척을 위한 발품을 팔지 않아도 되는 것이다.


여기에 무점포 소자본 창업을 기본으로 해서, 790만 원 대라는 파격적인 창업 비용도 요즘 시기를 고려했을 때 ‘호떡와플’을 통해서만 실현할 수 있는 최대 장점이다.


신박한 메뉴 구성력으로, 사계절 내내 고객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으며 폭넓은 판로 확보 및 부담 없는 창업비용이 발생하는 ‘호떡와플’은 코로나19 사태가 언제 종식될지 모르는 불안 외식 창업 시장에서 남다른 경쟁력으로 통하고 있다.


‘호떡와플’의 관계자는 “신박한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 확보가 가능하고 이를 통한 효과적이며 놀라운 수익률을 보여주는 ‘호떡와플’을 향한 창업자들의 관심이 뜨겁다”면서, “코로나19 시국에 가장 적합한 외식 아이템으로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 분들은 ‘호떡와플’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자신했다.

홈페이지: www.호떡와플.com

창업문의: 1833-69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