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기반 매장 및 고객 만족 이벤트 시행으로 아낌 없는 투자 진행
치킨프랜차이즈 ‘치킨더홈’이 이달부터 ‘치킨더홈X먹깨비’ 전 메뉴 5,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예산 소진 시 조기종료)
이번 프로모션은, 충청북도와 ‘치킨더홈’이 함께 먹깨비 활성화를 목적으로 앱 주문 시 메뉴 5,000원 할인의 내용을 담고 있다.
쿠폰 사용 최소금액없이, 최소주문 금액만 넘으면 쿠폰 5,000원 적용 가능하며 쿠폰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또 먹깨비에서 2,000원 추가 할인도 진행된다. 기타 이벤트 관련 유의사항 등 자세한 내용은 '치킨더홈' 홈페이지 및 먹깨비 앱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에는 '치킨더홈'의 청주 11곳과 충주 1곳 등 총 12개 가맹점이 참여하고 있다. 지역 밀착형 프로모션이자, 주요 가맹점들의 매장 운영 활성화 및 고객 만족도 상승을 통한 고객 유입 전략의 하나라는 평가다.
‘치킨더홈’은 매장별 이벤트도 꾸준하게 실시하고 있다. 지난해는 영주점 빅이벤트를 실시했으며, 최근 2년 내 강원도지사와 구리교문점 등에서 시식행사를 여는 등 서울과 수도권 매장에 치우친 마케팅 전략을 벗어나 전국 주요 가맹점의 운영 활성화를 지원 중이다.
또 매 달마다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 위메프 오, 지마켓(G마켓) 등 주요 배달 앱과 연계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가맹점의 운영 활성화 뿐만 아니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을 배려한 앱 기반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것이다.
‘치킨더홈’의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일수록 전국 주요 가맹점의 운영 활성화 및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최근 실시되고 있는 충북지역 할인 및 배달앱 프로모션 등이 여기에 속한다”고 말했다.
한편 ‘치킨더홈’은 하림 자연실록 육계 사용으로, 맛과 건강을 모두 갖춘 레시피 구성에 집중하고 있다. 차별화된 메뉴 구성 덕분에 배달의 시대를 맞아 배달에 최적화된 아이템으로써 ‘배달되는 홈메이드 치킨’을 표방하며 꾸준한 관심을 받는 중이다. 홈페이지:www.chickenthehome.co.kr/landing
창업문의:080-420-99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