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오늘쉐프’ 시기적인 상황과 변수에 대응 가능한 수익창출 브랜드의 올바른 예


코로나19 시대가 원하는 성공의 기준을 모두 담은 최고의 창업 파트너

외식업은 시대적인 변화에 민감하고 향후 비전 등이 가장 중요한 영역으로 분류된다. 요즘처럼 코로나19나 시시각각 변하는 소비자들의 기호를 충족시키기 위한 아이템이나 브랜드를 선호하는 이유다.


이런 관점에서 봤을 때, 요즘 가장 ‘핫 한’ 아이템의 브랜드이자 장기적인 비전까지 갖춘 ‘오늘쉐프’는 창업시장에서 성공을 위한 ‘올바른 에’로 통한다.


개인의 생활이 늘어나고 간편식을 선호하는 가운데, 코로나19로 비대면 주문 방식이 늘어난 요즘 ‘오늘쉐프’ 만큼 현실적인 부분과 미래 비전을 두루 갖춘 브랜드를 찾기는 쉽지 않다. 안정적인 고객 수용력을 통한 매출 상승과 늘어나는 가맹점 숫자가 증명한다.


‘오늘쉐프’는 밀키트 창업 아이템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브랜드다. 이들은 ‘맛있다’, ‘간편하다’, ‘다양하다’를 키워드로 삼아 성공 창업 전략을 수행 중이다.


일단 밀키트 제품이 문자 그대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다. ‘오늘쉐프’는 본사 R&D팀에서 전국 맛집의 맛을 원팩에 담기 위해 맛에 대한 노력을 꾸준하게 이어가고 있다.


밀키트 제품이지만 퀄리티나 맛에서 타 브랜드와 월등한 차이를 보여준다. 또 요리 초보자도 따라하기 쉬운 레시피카드와 원팩 조리 시스템의 구축, 24시간 운영이 가능한 무인 시스템 방식은 소비자와 창업자 모두의 편의성을 높였다.


철판요리와 각종 전골, 찌개류, 떡볶이, 갈비에 이르는 다양한 종류의 메뉴 구성이 정점을 찍는다. 맛과 퀄리티를 갖추면서 간편하고 다양성을 갖추면서, 밀키트 창업 브랜드 중에서도 단연 안정적이고 꾸준한 비전을 가지고 있다.


‘오늘쉐프’의 관계자는 “시대의 트렌드와 시기적인 상황을 적절하게 반영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을 찾는 것은 어렵다”면서, “이런 가운데 ‘그 어려운 것’을 해낸 브랜드가 ‘오늘쉐프’”라고 자신했다.


그러면서 “시기적인 상황에 구애 받지 않고 변수에도 능한 수익창출 브랜드의 올바른 예로 통하는 ‘오늘쉐프’와 성공 창업의 방향을 설계해 보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홈페이지: www.오늘쉐프.com

창업문의: 1588-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