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씨타임즈 (FC TIMES) 이소영 기자

위드코로나를 위한 시점, 안전한 창업을 찾는다면? ‘짚신매운갈비찜’


백신 접종률이 높아지고 있고 위드코로나 준비까지 시작되면서 외식업 업장들의 영업제한 시간이나 인원제한이 점차 풀릴것으로 예상되며 매출신장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매운갈비찜 전문브랜드 짚신매운갈비찜은 이런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여러 지역에 신규 매장 출점을 확정하여 현재 오픈 준비 중에 있다.


짚신매운갈비찜 측에 따르면 11월부터 12월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위드코로나와 연말특수를 위해서는 그동안 고민만 하던 예비 창업자들이 한 발 빠르게 창업을 시작해야 이 시기에 맞춰 매장운영을 시작할 수 있는데, 금번 오픈되는 매장들은 이런 타이밍에 최적화되어 매장개점 준비를 하고 있는 상태다.


신규 매장이 오픈되면 빠르게 자리를 잡기 위해 마케팅이 필요한데, 짚신매운갈비찜은 신규매장 오픈 시 초기 마케팅을 지원한다, 이는 신규 점주들도 높은 매출을 낼 수 있는 환경을 본사에서 만들어 준다는 측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짚신매운갈비찜은 연말에 특히 많이 찾는 뜨겁고 매운 국물과 고기의 조합이 이뤄진 메뉴스타일이 특징이다. 식사는 물론 술안주로도 가능한 메뉴들로 고객층 폭이 넓고, 배달에도 특화되어 만일 추후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상승하더라도 매출유지에 유리하다는 점 역시 장점이다. 브랜드 전용 배달 포장용기와 배달에 적합하도록 만든 간편한 조리시스템도 적절하다.


한편 짚신매운갈비찜은 이와 함께 매장이 없는 지역에서도 짚신매운갈비찜의 여러 메뉴들을 맛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HMR 제품출시를 앞두고 있기도 하다. 이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준비된 것으로, HMR을 통해 매장이 없는 지역의 고객을 확보할 수 있고, 짚신매운갈비찜의 인지도 상승에도 좋은 영향을 줘 기존 짚신매운갈비찜 매장들과의 시너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홈페이지:www.zipsinfood.co.kr

창업문의:1661-9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