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육장갈비’ 높은 매출을 기록할 수밖에 없는 고깃집 성공 창업의 정석


다방면에서 뛰어난 ‘운영 능력’ 선보이면서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 집중 갈비는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국민 메뉴’ 가운데 하나다. 외식메뉴 선호도 1위는 이런 사실을 뒷받침한다. 유행을 타지 않고 모두가 좋아하는 다양한 갈비와 고기 메뉴 그 자체로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으로 통한다.


‘육장갈비’는 브랜드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대중적 선호도가 높고 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템을 적절하게 잘 선택했다.


여기에 같은 갈비라도 타 브랜드나 매장이 따라할 수 없는 독창적인 메뉴를 구성하고 있다. 시그니처 메뉴인 육장갈비가 대표적이다. 소갈비에 특수부위를 결합시켜 특제소스로 양념한 메뉴다. 12시간의 숙성을 통해 ‘신개념 서서 갈비’로 통하며 깊은 맛과 감칠맛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얻는다.


또한 누구나 할 수 있는 흔한 생고기를 벗어나 확실하게 차별화된 ‘양념고기’를 제공한다. ‘대세’를 수용한 메뉴 구성 전략은 더 많은 고객 유입과 효과적인 매출 상승으로 연결되고 있다.


‘육장갈비’는 특색 있는 맛의 구성 뿐만 아니라 쉽고 편한 체계화된 운영 시스템에도 집중하고 있다. ‘육장갈비’는 특제소스에 재워진 원팩상태로 원육을 공급한다. 매장에서 바로 개봉해 고객들에게 손쉽게 제공할 수 있다.


대부분의 원육이 원팩시스템으로 공급되는 만큼 전문 주방장이 아니더라도 손쉬운 조리가 쉽고 간단하다. 창업자의 운영 편의성을 높이는 한편 인건비를 줄이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이밖에 ‘육장갈비’는 각 평수와 입지조건에 따른 판매 방식을 제시한다. 상권의 따른 영향과 고객 유입, 수익 등을 적절하게 고려한 효율적인 운영 방향의 제시다.


‘육장갈비’의 관계자는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성공할 수밖에 없는 고깃집 운영을 원하신다면 ‘육장갈비’를 통한 창업을 제안드린다”면서, “외식 업종으로서 다방면에 걸친 성공 포인트를 갖춘 ‘육장갈비’는 자신 있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www.610galbi.com

창업문의: 1588-928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