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오형진 기자

한식 브랜드 짚신매운갈비찜에서 제공하는 ‘역대급 경품의 행운’을 잡아라!



‘짚신매운갈비찜’ 경품 이벤트 실시, 시그니엘 숙박권 등 다채로운 상품 제공 한식 브랜드 ‘짚신매운갈비찜’이 브랜드 론칭 15주년을 기념한 소비자 대상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짚신매운갈비찜’ 15주년 기념 경품이벤트는 오는 10월 14일부터 11월 13일까지 한 달 간 실시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짚신 가맹점을 방문하거나 배달 주문 후 인스타그램 리뷰, 인스타그램 팔로우, 카카오톡 채널 추가 후 이벤트 기간 내에 결제된 영수증까지 모두 인증 하면 된다.


네 가지 인증이 모두 필요하며 네이버 폼으로 해당 캡쳐를 제출하면 응모가 이루어진다. 이벤트 참여 후에는 추첨을 통해서 시그니엘 숙박권 등 최대 100만 원 상당의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는 ‘짚신매운갈비찜’의 모든 가맹점에서 실시된다. 시그니엘 숙박권 및 아이패드, 루이비통 지갑, 에어팟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짚신매운갈비찜’의 맛있는 요리도 즐기고 경품의 행운도 잡을 수 있는 기회다.


‘짚신매운갈비찜’은 늘 창업자와 고객들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브랜드 경영을 이어 나갔다. 이번 경품 이벤트 또한 지난 15년간 브랜드를 지탱해주고 힘을 보태준 가맹점주 및 고객들을 위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특히 ‘짚신매운갈비찜’은 이번 경품 이벤트를 통해 가맹점들의 고객 확보 및 매출 상승을 기대하고 있다.


‘짚신매운갈비찜’의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15주년을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로 시그니엘 숙박권과 아이패드, 루이비통 지갑 등 다채로운 경품이 걸린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맛있는 ‘짚신매운갈비찜’도 즐기고 경품 당첨의 행운도 잡으실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짚신매운갈비찜’은 최근 197호점인 다산점 오픈을 완료했다. 안정적인 수익성과 꾸준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으며, 200호점 돌파를 앞두고 창업비와 마케팅비 등 800만원 상당의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창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홈페이지: www.zipsinfood.co.kr

창업문의: 1661-993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