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백재윤 기자

빈체로 파스타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파스타 부문 수상


브랜드의 차별화된 경쟁력과 가치를 바탕으로 대외적인 수상 실적 기록 ‘빈체로 파스타’가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외식업 파스타 부문 수상 실적을 기록했다.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는 소비자들의 평가를 바탕으로 높은 평가를 받은 업체를 선정하는 시상이다. 특히 외식 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소비자들로부터 브랜드 경쟁력과 가치를 바탕으로 수상 업체를 선정한다.


‘빈체로 파스타’는 지난 2009년 오픈 이후 13년 간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전문 셰프 출신의 오너와 오랜 경험 및 노하우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이를 통해 ‘빈체로 파스타’는 2022 KICA 한국소비자산업평가를 통해 전국단위 소비자 조사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소비자평가 우수 업체로 선정된 결과다. 외식업 그 중에서도 파스타 부문 수상을 통해 경쟁 업체들 사이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결과를 얻었다.


또한 ‘빈체로 파스타’는 소비자들의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2년의 준비 기간을 거쳐서 딜리버리(배달)&샵인샵 창업 아이템도 선보였다. 탁월한 맛과 양질의 식재료, 합리적인 가격으로 론칭 초기부터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이 높다.


‘빈체로 파스타’의 관계자는 “이번 ‘2022 KIC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파스타 부문 우수 업체 선정은 브랜드의 경쟁력과 가치를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할 것”이라며, “소비자 뿐만 아니라 창업자들의 입장에서 생각한 브랜드 운영과 지원을 통해 가맹사업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빈체로 파스타’는 신규 창업 시 현장 교육시스템을 통해 2주간의 실습 과정을 거친다. 실습은 직영매장 주방에서 이뤄지고 있다. 홈페이지: www.changup.lpages.co/vincero

창업문의: 1544-1982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