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호떡와플’ 790만 원 대의 놀라운 창업 비용으로 안정적인 매출 기대


790만 원 대의 무점포 사업 방식을 기반으로 ‘저비용 고효율’ 실현 최근 MZ세대 등 젊은 층을 중심으로 적은 창업비용 대비 큰 효과를 창출할 수 있는 브랜드나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높다.


하지만 ‘저비용 고효율’을 유지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쉽지 않다. 특히 투자 대비 수익이 나타나는 현재 창업 시장의 환경에서 비용 창업 부담이 적고 높은 매출을 기록할 수 있는 아이템을 찾는 것은 힘들다.


이런 가운데 ‘호떡와플’이 주목받고 있다. ‘호떡와플’은 790만 원 대의 창업 비용이면 운영이 가능한 사업 아이템이다.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할 경우 창업 비용은 물론 매장을 운영해 나가면서 발생되는 운영비용 부담도 크다. ‘호떡와플’은 사업 개시 후 본사로부터 제공되는 20군데의 거래처에 제품 납품만 잘 하면 꾸쭌한 수익을 기록할 수 있다.


제품 또한 본사에서 완제품으로 공급하고 있고, 해당 판매점에 본사가 직접 물류지원을 담당하면서 관리가 매우 편리하다는 점도 눈에 띈다. 부담 없는 사업 비용으로 운영 편의성까지 보장되면서 수익 창출 효과는 커진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호떡와플’은 판매처에 따른 1일 판매량에 따른 1일 예상수익과 1달 예상수익 산출이 가능하다. 20곳의 판매처를 기준으로 장당 마진을 통해 예상수익을 분석해서 원하는 매출액을 미리 파악할 수 있다.


부담 없는 사업 비용과 쉽고 편한 운영 시스템 속에서 사업자의 노력에 따라 안정적인 수익 창출까지 기대된다.


‘호떡와플’의 관계자는 “리스크 부담이 많은 일반적인 창업 방식에서 벗어나 무점포 사업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면서, “저희 ‘호떡와플’은 790만 원 대의 비교적 저렴한 사업 비용으로 운영 안정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실현하는 중”이라고 자신했다. 홈페이지: www.호떡와플.com

창업문의: 1833-6962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