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TIMES) 이소영 기자

‘츠츠허허’ 경쟁력 있는 아이템에 빵빵한 지원까지 더해진 매출 실적으로 주목!


중화 포차의 색다른 매력 ‘츠츠허허’, 가맹비+교육비 면제 혜택으로 안정적인 수익창출까지! ‘츠츠허허’는 색다른 방식의 주점 창업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남다른 경쟁력과 본사의 지원까지 더해진 매출 실적으로 주목받을 수밖에 없다.


‘츠츠허허’는 중화 포차 컨셉을 도입한 브랜드다. 중국집과 주점의 장점을 결합한 새로우면서 독특한 느낌이 고객의 관심을 끌고 있다.


실제 ‘츠츠허허’는 주요 매장마다 안정적인 매출 실적을 기록 중이다. 9,900원 대의 중화요리 안주로 중국집과 포차의 낭만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장점을 느낄 수 있는 이유가 가장 크다. 고객이 많이 몰릴수록 장사가 더 잘되고 매출이 높아지는 것은 당연하다.


이를 통해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에 대한 문의도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다. 특히 ‘츠츠허허’ 본사에서 시행 중인 창업 비용 면제 프로모션은 예비 창업자 및 업종변경을 선택하는 자영업자들의 큰 관심을 받는다. 가맹비와 교육비를 면제하면서 창업자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는 것이다.


대부분의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필수 항목’으로 설정하면서 가맹점주에게 비용 부담을 주는 것과 상반되는 대목이다.


창업 및 운영 비용에 대한 부담을 낮추면서 안정적인 운영까지 뒷받침하는 요소가 되기도 한다. 중화 포차라는 색다른 매력과 메뉴 가성비, 본사의 탄탄한 지원 프로그램까지 더해진 수익창출 효과는 ‘츠츠허허’를 통한 창업 문의로 이어지고 있다.


‘츠츠허허’의 관계자는 “아이템이 가진 신선한 매력과 장점들이 어우러지면서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이뤄지고 있다”면서, “여기에 가맹비와 교육비를 면제하는 혜택까지 제공하면서 창업 문의가 더욱 꾸준히 이어지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홈페이지: www.츠츠허허.com

창업문의: 1599-220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