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카츠공방’ 무분별한 가맹사업 대신 패밀리쉽을 통한 가맹점 운영 안정성 집중


상생을 기반으로 성장을 추구하는 ‘카츠공방’, 본사 마진 없이 물류비&원가율을 동일하게 유지 ‘카츠공방’은 최근 가맹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이를 통해 수원 팔달구를 비롯한, 대전 유성구, 안양 동안구에서 상담이 진행 중이다.


창업 문의가 꾸준히 늘어나고 창업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는 것은 프랜차이즈 성공을 의미한다. 또한 가맹점 숫자가 늘어날수록 본사의 마진이나 이윤이 더욱 늘어날 수밖에 없다. 하지만 ‘카츠공방’은 무분별한 가맹사업 대신 패밀리쉽을 통한 가맹점 운영 안정성에 집중한다.


‘카츠공방’은 가맹비 한시적 면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본사의 마진을 없애고 물류비와 원가율을 동일하게 유지하는 중이다.


본사의 이익과 수익만 추구하기 보단, 가맹점이 탄탄한 기반 위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배려한다. 가맹사업 활성화도 중요하지만 단 한 곳의 매장이라도 꾸준한 수익률과 안정성에 초점을 둔 지원을 실시 중이다.


또한 ‘카츠공방’은 신규 가맹점과 가맹 계약을 체결한 이후에 더욱 집중적인 관리와 지원을 이어 나가고 있다.


특히 ‘최종점검 및 오픈준비’ 과정을 통해서 인테리어를 비롯한 각종 집기, 초도물품 확인 등이 이뤄진다. 또한 최종 집기 점검 시험가동 및 가오픈도 실시되며 본사 차원에서 홍보물을 제공한다.


‘카츠공방’의 관계자는 “현재 활발한 가맹사업을 이어 나가고 있지만, 본사의 수익 보다 가맹점의 운영 안정성에 더욱 집중하고 있다”면서, “무분별하고 무책임한 가맹사업을 전개하는 것보다, 본사와 가맹점 간 ‘패밀리쉽’을 통한 가맹점 지원이 우선”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카츠공방’은 빠른 회전율로 높은 테이블 단가를 유지하고 있다. 돈카츠 메뉴의 특성상 식사시간이 길지 않아서 테이블 회전율이 높은 것이다. 또한 높은 테이블 단가로 인한 고수익이 가능한 창업 브랜드이기도 하다. 홈페이지: www.katsukb.com

창업문의: 1533-2093

Commenti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