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대수 기자

‘호떡와플’ 쉽고 편한 관리와 운영은 기본, 안정적인 수익까지 기대


무점포 사업의 ‘좋은 예’, 쉽고 편한 수익창출을 통한 만족도 UP! 사업은 여러가지 신경 쓸 것이 많고 안정적인 수익까지 창출해야 하기에 초보 창업자나 업종변경 시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


쉽고 편한 운영이 가능하면서 안정적인 수익까지 기록하는 아이템은 이론으로만 존재하는 것일까? ‘호떡와플’은 이런 물음에 대한 해답을 제시할 수 있다.


‘호떡와플’은 무점포 사업 아이템이다. 사업 개시와 동시에 20개 판매처가 제공된다. 주로 PC방이나 커피전문점, 배달영업소 등 유동인구가 집중되고 판매 효과를 높일 수 있는 곳이들이 대부분이다.


특이한 점은 오프라인 점포가 필요 없다는 사실이다. 해당 판매처가 제공되면 사업자는 제품을 납품만 하면 된다.


별도의 매장 창업을 통한 창업 비용이 발생되지 않고 가맹비와 임대료 등 고정 비용 지출이 없다. 또한 매장을 따로 관리하거나 운영할 필요가 없어서 사업 자체가 매우 쉽고 편하게 이뤄진다.


쉽고 편한 운영과 관리가 가능한 시스템으로써, 1일 판매량과 판매처에 따른 장당 마진, 1일 및 1달 예상수익 등을 분석해보면 안정적인 수익 창출도 가능하다.


판매처를 대상으로 꾸준한 제품 납품만 진행하면 쉽고 편한 관리 속에서 안정된 수익을 기록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호떡와플’의 관계자는 “사업이나 창업을 준비하면서 받는 스트레스는 상상을 초월하는 수준”이라며, “저희 ‘호떡와플’은 사업개시부터 판매처를 제공하고 오프라인 매장을 열지 않는 무점포 사업방식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판매처 제공을 통한 제품 납품만 하면 되는 쉽고 편한 운영 및 관리 방식과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통해서 예비 창업자들의 사업 문의가 꾸준하게 이어지는 추세”라고 덧붙였다. 홈페이지: www.호떡와플.com

창업문의: 1833-69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