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신개념 서서 갈비 전문점 ‘육장갈비’ 활발한 가맹사업의 전개로 경쟁력 입증


‘육장갈비’, 소비자 만족도 상승과 높은 수익률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가맹 사업 실현 요즘 같은 시기에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경쟁력을 알아보는 기준 가운데 하나는 활발한 가맹사업 진행 여부다.


코로나19에 따른 규제가 풀렸지만 여전히 경기도 어렵고 사업이 쉽지 않은 시기다. 이런 때 시기와 무관하게 안정적인 창업 경쟁력을 나타내는 것 중 가맹사업 활성화 만한 것이 없다.


신개념 서서 갈비 전문점으로 잘 알려진 ‘육장갈비’의 사례가 대표적이다. 해당 브랜드는 코로나19 여파 및 오랜 경기침체에도 꾸준한 가맹활성화를 실현하고 있다. 최근 지속적인 신규 가맹점 오픈이 이뤄진 가운데, 이달 말에는 제주한경점의 오픈이 예정됐다.


특히 아직 2022년이 남은 시점에서 이천점과 충북덕산점이 각각 2월과 3월 오픈을 앞두고 있다. 내년 신규 가맹점 오픈까지 예정된 만큼, ‘육장갈비’가 보여주는 브랜드 경쟁력은 상당히 높은 편이다.


‘육장갈비’의 경쟁력은 ‘맛’에서 시작된다. ‘육장갈비’는 비슷한 느낌의 그저 그런 고깃집의 틀을 벗어나, 남들이 따라할 수 없는 독창적인 메뉴 구성을 추구한다. 시그니처 메뉴 육장갈비의 경우 소갈비에 안창살을 결합해, 특제소스로 양념한 이후 12시간의 숙성과정을 거친다.


깊은 맛과 감칠맛이 뛰어난 메뉴다. 육장갈비 외에도 각종 양념갈비와 소, 돼지 왕갈비 등 갈비는 물론 소고기, 돼지고기, 부대메뉴에 이르기까지 소비자 기호에 따른 다양한 메뉴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육장갈비’는 맛으로 소비자를 사로잡는 한편, 효과적인 고객 유입과 수익창출을 바탕으로 창업자의 만족도까지 높이는 중이다. 소비자와 창업자 모두가 선호하는 고깃집 브랜드로써 경쟁력을 인정 받은 ‘육장갈비’의 가맹사업 활성화는 앞으로도 지속될 전망이다.


‘육장갈비’의 관계자는 “차별화된 맛의 우수성을 바탕으로 소비자와 창업자 모두에게 인정 받는 ‘육장갈비’는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브랜드”라며, “여전히 가맹문의가 폭주하는 상황에서 앞으로 더 많은 신규 가맹점이 오픈할 예정”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육장갈비’는 주요 상권과 평수에 맞는 맞춤메뉴를 구성하고 있다. 매장 마다 임지조건에 따른 메뉴를 주로 선보일 수 있어서 상권 장악 및 경쟁력을 높이기에 유리하다. zzzzz


홈페이지: www.610galbi.com

창업문의: 1588-928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