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사

‘츠츠허허’ 프리미엄과 가성비의 조화를 통해 안정적인 수익 창출


프리미엄급 중화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어 고객 유입 UP! 요즘 외식업계에서는 고객 만족도가 곧 수익 상승으로 연결되고 있다. 코로나19 규제 해제 이후 고객 유입의 폭이 늘어나면서 나타나는 현상이다.


그렇다면 고객을 효과적으로 끌어들일 수 있는 전략은 무엇일까? 그 해답은 ‘츠츠허허’의 운영 전략을 통해서 찾을 수 있다.


‘츠츠허허’는 중화 포차 브랜드로써 남다른 컨셉과 전략을 기반으로 승승장구 하고 있는 브랜드다. ‘츠츠허허’의 가장 큰 경쟁력은 중화 포차 컨셉을 기반으로 삼은 ‘프리미엄과 가성비의 조화’다.


중국집의 메뉴는 비쌀 것이라는 편견이 존재한다. 조리부터 메뉴 구성에 이르기까지 정성을 다하는 고급 요리라는 인식에서 비롯된 편견이다.


하지만 ‘츠츠허허’는 프리미엄급 중화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기존 중화요리가 가진 인식의 틀을 깨는 상반된 개념을 성공적으로 접목시킨 것이다.


9,900원 대의 중화요리를 선보이면서 가격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중화 포차 시장을 개척했다. 그 결과 맛과 퀄리티가 보장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 책정을 통해 매장 규모나 입지조건을 가리지 않고 꾸준한 고객 유입이 이뤄지고 있다.


특히 식사와 술자리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서 효과적인 수익 창출도 가능하다. 실제로 ‘츠츠허허’ 매장을 찾는 많은 고객들이 식사와 술자리를 겸하면서 각 매장마다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츠츠허허’의 관계자는 “프리미엄과 가성비의 조화는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하는 공식이 되고 있다”면서, “이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이 집중되면서 신규 가맹점 계약 및 오픈 사례가 늘어나는 중”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츠츠허허’는 신규 창업 시 교육비 및 가맹비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창업 비용 부담을 줄이면서, 오랜 기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지원 내용이다. 홈페이지: www.츠츠허허.com

창업문의: 1599-2202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