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짚신매운갈비찜 200호점 감사 창업 이벤트 진행




현재 193호점 오픈 완료! 어려운 시기 상생 경영을 통해 200호점까지 오픈 비용 분담 진행 중 ‘짚신매운갈비찜’이 2022년 임인년 설 연휴를 앞두고 파격적인 창업 지원 내용을 발표해 눈길을 끈다.


짚신매운갈비찜 본사 ㈜음식생각은 짚신매운갈비찜 200호점까지 선착순으로 가맹비 500만 원 지원을 비롯해 초도물품 200만 원 대 지원, 초기 마케팅 100만 원 지원 등 총 800만 원 상당을 지원하겠다고 발표했다. 갈수록 창업 비용 부담이 높아지는 상황에서, 그야말로 파격적인 혜택이 아닐 수 없다.


‘짚신매운갈비찜’은 2022년 200호점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지난해 코로나19 이슈가 한창이던 시기에도 신규가맹점 21개를 오픈하며 영업시간 제한에도 안정적인 매출로 창업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은 결과다. 현재 193호점인 마린시티점 오픈이 완료됐으며, 이후 200호점 오픈까지 선착순 7개 가맹점이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또 배달매장 전용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소규모 형태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배달매장에서도 100만 원 상당의 초도 물품과 마케팅 지원이 이뤄진다. 코로나19로 인한 영업시간제한과 거리두기가 언제까지 지속될 것인지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배달매장을 준비중인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본사의 파격적인 지원을 통한 가맹점 오픈 이후에는, 안정적인 매출 실현도 가능하다. ‘짚신매운갈비찜’은 가맹점의 80%이상이 5년 이상 꾸준히 영업하는 브랜드다. 매운 돼지갈비찜과 소갈비찜이라는 ‘짚신매운갈비찜’의 시그니처 메뉴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운맛과 고기의 조합으로 변함없는 수익 창출의 보증수표가 되고 있다.


또한 홀 운영은 물론 배달과 포장, 간편식 등 시기에 맞는 판매 다각화 전략이 ‘짚신매운갈비찜’의 안정적 운영과 꾸준한 수익 창출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


‘짚신매운갈비찜’의 관계자는 “힘든 시기이지만, 브랜드 경쟁력과 소비자분들의 많은 사랑 덕분에 200호점 돌파를 앞두고 있다”면서, “이에 본사는 상생의 경영 방침을 통해 긍정적인 효과 창출을 목표로, 7개 신규 가맹점을 대상으로 선착순 창업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일반 매장 및 배달 매장에 각자 적합한 창업 이벤트를 계획 중인 만큼, 보다 많은 예비 창업자분들께서 ‘짚신매운갈비찜’과 함께 성공의 길을 걸어 나가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홈페이지: www.zipsinfood.co.kr

창업문의: 1661-993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