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씨타임즈(FC TIMES) 김형우 기자

‘240호점 돌파’ 포차천국 2022 소비자 브랜드대상 2년 연속 2관왕!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노력을 이어 나가며 꾸준한 사랑 받아 ‘술도 먹고 밥도 먹고’ 라는 슬로건으로 잘 알려진 주점 프랜차이즈 ‘포차천국’이 또 한번 뜻깊은 수상 실적을 기록했다.


‘포차천국’은 ‘2022 소비자 브랜드대상’에서 2년 연속 수상을 기록하며 2관왕 이라는 금자탑을 쌓았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년 연속 수상에 이은 또 하나의 쾌거로써,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포차천국’의 노력이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으로 연결된 사실을 보여주고 있다.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하고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소비자들의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소비자 브랜드대상 2관왕과 소비자선호도 1위 2년 연속 수상은, 그 자체만으로 ‘포차천국’이 고객 친화적인 주점 프랜차이즈라는 사실을 증명하고 있다.


‘포차천국’은 메뉴 및 안주 구성에서부터 늘 고객의 입맛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연구 및 개발로 지속적인 신메뉴를 출시 중이다. 또 각 가맹점마다 코로나19 사태 등의 힘든 시기 속에서도, 본사의 지원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그 결과 요즘 같이 어려운 시기에도, 소형과 대형 매장 및 입지조건 등과 무관하게 각 가맹점들의 효과적인 고객 유입과 매출 상승으로 이어졌다.


‘포차천국’의 관계자는 “장사의 기본적인 목적은 고객의 만족과 기쁨이라는 마음으로 브랜드 운영과 가맹점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면서, “이번 소비자 브랜드대상 2관왕을 비롯해 한국소비자만족지수 2년 연속 1위는 이런 브랜드의 노력을 보상 받은 결과인 것 같아 기쁘다”고 소감을 나타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고객분들과 창업자들을 더욱 만족시킬 수 있는 주점 프랜차이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홈페이지: www.pochaheaven.co.kr

창업문의: 02-2601-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