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최윤지 기자

‘파스타집이야’ 업종변경의 성공사례 통해 높은 매출 경쟁력 입증


배달에 최적화된 파스타전문점 ‘파스타집이야’, 쉽고 편한 운영에 높은 매출로 주목 새로운 분야에 대한 생소함과 매출에 대한 불안감 때문에, 업종변경 창업을 어렵게 생각하는 예비 창업자들이 많다.


‘파스타집이야’는 성공적인 업종변경창업 사례를 통해, 창업자들의 걱정과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특히 ‘파스타집이야’ 수원 영통점은 가장 성공적인 업종변경 사례로 손꼽힌다.


‘파스타집이야’ 수원 영통점의 경우, 업종변경 창업 사례를 통해 배달 및 포장 판매가 꾸준히 늘고 있다. 성공적인 운영을 바탕으로 ‘파스타집이야’ 브랜드 내에서 성공적인 업종변경 매장으로 인정받고 있다.


영통점 외에도 서울 천호점 등이 성공적인 업종변경 사례로 거론되고 있다. 각 매장들은 젊은 창업 자들의 도전정신과 효과적인 배달시스템의 활용을 통해, 매월 꾸준한 매출을 기록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업종변경 후 안정적인 운영의 결과를 매출로 증명했다. 영통점을 비롯한, ‘파스타집이야’ 브랜드를 통한 업종변경 시 안정적인 운영과 성공을 거두는 것은 브랜드가 가진 성공경쟁력에서 비롯된다.


‘파스타집이야’는 운영이 비교적 쉽고 편하다. 쉬운 조리와 간편 운영 시스템을 바탕으로, 초보창업자나 타업종에서 업종변경을 실시한 자영업자들의 빠른 적응을 돕는다.


또한 조리가 빠르고 쉽게 이뤄지면서, 고객 유입의 폭이 넓어지고 그만큼 판매 효율성도 높아진다. 빠른 메뉴 조리와 구성으로, 고객 주문 접수 비율이 높아지면서 자연스럽게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파스타집이야’의 관계자는 “저희 ‘파스타집이야’는 실제 가맹점의 성공 사례를 통해,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의 객관성을 입증하고 있다”면서, “영통점과 천호점의 사례가 대표적이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눈에 보이는 매출 경쟁력을 바탕으로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 문의가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다”면서, “쉽고 편한 운영과 안정적인 브랜드 경쟁력을 통해, 창업 문의는 더욱 꾸준하게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파스타집이야’는 본사 직영 식자재 물류시스템을 기반으로 주 6일 새벽배송도 가능하다. 물류 및 배송도 쉽고 편한 방식으로 이뤄지면서 창업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다.


홈페이지: www.pastahouse.co.kr

창업문의: 02-2039-8837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