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2 소비자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2관왕! ‘포차천국’ 257호점 돌파!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소비자와 창업자를 위한 꾸준한 노력으로 어려운 시기에도 ‘승승장구’ ‘2022 소비자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2관왕에 빛나는 ‘포차천국’이 257호점을 돌파하며 ‘승승장구’ 하고 있다.


‘포차천국’에 따르면 4,5월에만 13개 가맹점과 가맹계약을 체결해서 260호점 오픈이 임박한 상황이다.


‘포차천국’은 ‘밥도 먹고 술도 먹고’ 라는 슬로건으로 잘 알려진 ‘효율 만점’ 주점 프랜차이즈다. 타 주점 브랜드와 차별화된 컨셉과 운영 전략으로 위기 상황에 영향을 받지 않으며 꾸준하게 경쟁력을 키워 왔다.


특히 소비자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브랜드인 만큼, 소비자들의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신메뉴 개발을 통해 늘 트렌드와 소비자 입맛 충족에 ‘진심’을 보여줬으며 각종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더 많은 ‘충성 고객’을 늘려 나갔다.


또한 어려운 시기에도 가맹점의 운영 활성화를 위해 발벗고 나섰다. ‘포차천국’은 드라마 제작지원을 비롯한 각종 SNS, 유튜브 등을 활용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했다.


어려운 시기이지만, 가맹점을 위한 아낌 없는 투자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쌓고, 각 가맹점들의 안정적인 운영을 뒷받침했다. 그 결과 공정거래위원회 인증 ‘착한 프랜차이즈’ 2년 연속 선정의 의미 있는 수상을 기록한 바 있다.


이런 노력들이 더해져, ‘포차천국’은 257호점을 돌파 이제 260호점 오픈이 임박한 ‘대세 주점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포차천국’의 관계자는 “저희 ‘포차천국’은 늘 소비자와 창업자를 우선으로 생각하는 상생 경영을 실천해 왔다”면서, “그 결과가 소비자 브랜드 대상 및 착한 프랜차이즈 2년 연속 선정 등의 결과로 이어질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또한 단일 브랜드로써 257호점을 돌파하고 260호점 신규 오픈이 임박한 것은 ‘포차천국’ 브랜드의 경쟁력과 가치를 대변하는 지표”라고 덧붙였다.


홈페이지: www.pochaheaven.co.kr

창업문의: 02-2601-0821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