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적인 주점 프랜차이즈와 차별화된 꿀단지만의 ‘엔티크’, ‘유니크’로 시선집중 규제 해제 이후 홀 운영에 활성화가 이뤄지면서, 주점 업계도 모처럼 활성화가 이뤄지고 있는 요즘이다.
하지만 서로 비슷한 느낌의 ‘양산형’ 주점들이 즐비하면서, 독보적인 느낌의 경쟁력을 찾기란 쉽지 않다.
이런 가운데 복합 감성주점을 표방하면서 ‘엔티크’와 ‘유니크’로 시선을 집중시키는 주점프랜차이즈가 있다. 바로 ‘꿀단지’가 그 주인공이다. 해당 브랜드는 특색 있는 분위기와 여러 가지 퀄리티 높은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면서 눈길을 끈다.
요즘은 MZ세대를 중심으로 SNS를 통한 실시간 소통이 활발하다. 주점이나 외식 업계에서도 이런 분위기와 흐름에 주목하지 않을 수 없다. 한번 방문 만으로 브랜드나 매장에 대한 ‘호불호’가 나눠지는 이유다.
‘꿀단지’의 경우 엔티크 감성의 특색 있는 분위기와 저렴하면서 맛있는 안주 구성으로 SNS를 비롯해 온라인 및 모바일상에서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는다.
긍정적인 입소문의 전파는 곧 고객 유입과 매출 실적으로 연결된다. ‘꿀단지’만의 매력과 특색이 입소문을 타면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매장을 방문한 이후에는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분위기와 맛에 만족한 고객들이 재방문하면서 ‘단골 고객화’되는 경향을 보여주고 있다.
‘꿀단지’의 관계자는 “저희 ‘꿀단지’만의 특색 있는 컨셉과 맛의 경쟁력이 온라인 및 모바일을 타고 꾸준한 고객 유입과 매출 실적으로 이어지는 중”이라며, “주점 브랜드로써 엔티크한 감성과 유니크함의 매력은 하나의 무기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단순히 반짝 고객 유입과 매출 실적을 높이는 것이 아닌, 지속적이며 안정적인 운영을 실현할 수 있다는 점에서 ‘꿀단지’가 갖는 가치는 더욱 크다”고 강조했다.
한편 ‘꿀단지’에서는 세계 각국의 메뉴와 한국적인 포차 메뉴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 퐁듀와 피자, 해물찜, 샤브샤브탕까지 세계 각지의 메뉴를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게 즐기는 복합 감성주점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준다. 홈페이지: www.gguldanji.co.kr
창업문의: 010-4927-8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