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씨타임즈(FC TIMES) 오형진 기자

9,900원 중화포차의 행복 ‘츠츠허허’의 이유 있는 매출 상승!


차별화된 브랜드 컨셉과 가성비 전략을 통해 꾸준한 수익 기대

규제 해제 이후 외식업계에서는 홀을 찾는 고객들의 비중이 늘어나고 있다. 이럴 때 일수록 장기 고객 확보를 위한 홀 운영 전략이 필요하다.


‘츠츠허허’는 중화포차라는 차별화된 컨셉을 바탕으로 9,900원 대로 대표되는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하고 있다. 독특한 매력에 이끌리는 한편 식사 자리와 간단한 술자리를 동시에 겸할 수 있어서 인기가 높다.


중화요리는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인해서, 가벼운 안주로 즐기기엔 부담이 된다는 의견이 많았다. ‘츠츠허허’의 경우 좋은 등심탕수육을 비롯해 양장피, 깐풍기, 고추잡채꽃빵 등 비싼 중화요리로 대표되던 주요 메뉴들을 9,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 중이다.


또한 술자리의 분위기나 참석한 인원들에 따라 각자 기호에 맞게 큰해물볶음 돌쟁반짬뽕 및 사천탕수육이나 크림새우 등 각각 13,900원과 14,900원 대의 요리안주도 준비됐다. 여럿이 기호에 맞게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면서, 고급중화요리로써 일반적인 주점 메뉴들과 비교했을 때 합리적으로 제시된다.


특히 주요 메뉴들은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퀄리티까지 떨어지지 않는다. ‘츠츠허허’는 좋은 재료를 선별해 각 가맹점에 제공하고 가맹점에서는 정성을 담아 조리하고 있다.


중화요리와 포차의 결합, 여기에 퀄리티 높은 주요 메뉴들의 합리적인 ‘가성비’를 통해 규제 해제 이후 ‘츠츠허허’를 찾는 고객들의 발길은 더욱 늘어나는 중이다. ‘츠츠허허’는 남다른 컨셉의 적용과 가성비 전략을 통해 이유 있는 매출 상승세를 이어 나가고 있다.


‘츠츠허허’의 관계자는 “처음 ‘츠츠허허’를 방문하시는 고객 분들은 중화포차 특유의 매력에 처음으로 반하고 맛과 퀄리티가 높으면서 저렴한 메뉴 가격에 두 번 반하게 된다”면서, “규제 해제가 이뤄진 시점에서 ‘츠츠허허’만의 남다른 경쟁력은 안정적인 매출로 이어져 주요 가맹점주분들이 요즘 ‘장사할 맛’이 난다는 곳이 많다”고 말했다.


한편 ‘츠츠허허’는 창업비용의 합리화를 통해 합리적인 창업 비용까지 제시하고 있다. 가맹비와 교육비, 인테리어처럼 반드시 적용되어야 할 항목 외에 불필요한 것은 모두 뺐다.‘츠츠허허’의 창업 비용과 운영 등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의 홈페이지 및 창업문의 전화번호로 확인하면 된다.

홈페이지: www.츠츠허허.com

창업문의: 1599-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