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육장갈비’ 남들이 따라할 수 없는 독창적인 메뉴를 선보이며 매출까지 잡았다!


‘육장갈비’ 차별화된 메뉴 구성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수익 창출 육장갈비’는 남들이 따라할 수 없는 독창적인 메뉴 구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유의 맛과 퀄리티로 매출경쟁력까지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


‘육장갈비’의 시그니처(대표 메뉴)는 브랜드 이름과 동일한 육장갈비다. 육장갈비는 소갈비에 안창살을 결합해 만든 ‘신개념 서서 갈비’메뉴다.


또한 특제소스로 양념 후 12시간의 숙성과정을 거쳐 깊은 맛과 감칠맛이 뛰어나다. 함께 제공되는 육장소스에 찍어 먹는 맛 또한 일품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다. 20년의 고기유통 노하우를 가진 ‘육장갈비’는 시그니처 메뉴인 육장갈비 외에도, 10여종 이상의 다양한 갈비와 20여종의 원육 및 소스를 보유하고 있다.


마루소갈비와 마늘갈비살, 돼지왕갈비 등의 메뉴도 각각의 특색 있는 맛과 구성으로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고객의 입맛을 충족시키는 다양한 메뉴 구성과 차별화된 맛의 경쟁력은 매출 실적으로 연결된다.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수제갈비의 진수를 보여주면서 꾸준한 고객 유입으로 이어졌다.


불황 속에서도 각 가맹점들은 안정적인 매출 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운영상의 어려움을 겪던 폐업 고깃집을 인수한 ‘육장갈비’ 진해풍호점은 운영 초기부터 안정적인 매출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경쟁력 있는 메뉴 구성과 본사 지원을 바탕으로 초기부터 눈에 띄는 매출 실적을 기록 중이다.


‘육장갈비’의 관계자는 “독창적인 맛과 퀄리티는 안정적인 매출로 이어지고 있다”면서, “깔끔한 인테리어와 분위기를 통해 가족이나 친구를 대동한 각종 모임과 회식 장소로도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한편 ‘육장갈비’는 완제품으로 공급되는 원팩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모든 원육은 특제소스에 재워진 원팩상태로 각 매장에 공급된다. 매장에서는 공급받은 원팩을 개봉한 이후 손쉽게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홈페이지: www.610galbi.com

창업문의: 1588-9280


bottom of page